tgck

사이트 내 전체검색

tgck

검색버튼
사이트 내 전체검색
Books
homeHome Books 신간 소개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 나라의 능력

오직 복음

페이지 정보

저자명 J. D. Greear
작성자 출판사 생명의말씀사 / 작성일 2020-02-03

본문

복음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그리스도인은 없다. 그러나 정말 그러한가? 우리의 모든 삶과 사역의 중심에 복음이 자리하고 있는가?


프로그램보다, 정치보다, 사람들의 취향보다, 그 무엇보다 복음이 가장 중요하다. 복음은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가장 강력한 도구다!


복음을 잃어버린 시대에 붙잡아야 할 가장 중요한 가치

급변하는 시대에 발맞추어 교회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예배 형식과 음악, 프로그램, 설교 기법, 사역 방식에 있어서 보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방법을 모색한다. 그러면서 가장 중요하고 본질적인 복음을 잃어버리고 있다. 오늘날 기독교가 이처럼 무기력해진 것은 구시대적인 사역 방식 때문이 아니다. 과거보다 사람들이 더 악해서도 아니다.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 능력, 교회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 나라의 능력인 복음보다 다른 것을 더 의지하기 때문이다. 


본서는 복음을 중심에 두지 않는 오늘날의 교회 사역과 그리스도인들의 삶을 한탄하며 그 무엇보다 복음을 중요하게 여길 것을 독려한다. 또한 복음 중심적인 사역과 그렇지 않은 사역을 비교하며 우리가 절대로 놓치지 말아야 할 기독교의 본질과 복음의 능력을 강조한다. 


이 책을 통해 자신이 과연 복음 안에 있는지, 복음 중심적인 삶을 살고 있는지 돌아보라. 복음은 항상 그 무엇보다 더 중요하다. 복음이 그 무엇보다 중요하지 않으면 그것은 더 이상 복음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