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ck

사이트 내 전체검색

tgck

검색버튼
사이트 내 전체검색
Event
homeHome Event TGC글로벌

TGC 뉴스_TGC 신임 이사장에 후안 산체스 목사 선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Juan Sánchez  /  작성일 2021-05-03

본문

2021년 4월 TGC 이사회는 후안 산체스(Juan Sánchez) 목사를 새 이사장으로 선출했다고 발표했다.


산체스 목사는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High Pointe Baptist Church의 담임목사이며, TGC와 TGC스페인의 이사로 섬기고 있다. 대표 저서로 ‘Seven Dangers Facing Your Church’가 있으며, 최근 ‘The Leadership Formula: Develop the Next Generation of Leaders in the Church’를 저술했다. 그는 미국 남침례교 택사스 지부 대표를 역임했으며, 아내 Jeanine와의 사이에 5명의 자녀가 있다.


TGC 대표 줄리어스 김(Julius Kim)은 “후안 산체스 목사가 새 이사장직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다. 그는 훌륭한 목회자의 마음을 가지고 있어서 TGC 이사회 안에서 겸손과 통합과 연합을 일구어 갈 것이라고 기대한다. 그의 리더십을 통해, 신뢰할 수 있고, 시기적절하며, 호소력 있고, 지혜 가득한 복음 중심 콘텐츠를 제공함으로 열방의 교회들을 지원하는 TGC의 사역이 큰 혜택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지난 4년간 TGC 이사장으로 섬겼던 케빈 드영(Kevin DeYoung) 목사는 TGC 대표가 처음으로 바뀌는 순간을 포함한 중요한 기간 동안 이사회를 이끌었으며, 이제는 한 발 물러나 이사회원으로 남게 됩니다. Wheaton College 총장이자 TGC 이사인 필립 라이큰(Philip Ryken) 목사가 이사회의 새 임원으로 섬길 것이다.


TGC 이사회는 38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TGC의 활동에 리더십과 비전을 제공하는 목회자 그룹이다. 이사회는 매년 여러 차례 회의를 통해 TGC의 사역을 관리하고 사역 방향을 제공한다. 후안 산체스를 포함하여 현재 TGC 이사회 임원은 TGC 공동 설립자인 팀 켈러(Tim Keller) 와 에드워드 코펠런드(K. Edward Copeland), 리곤 던컨(Ligon Duncan), 필립 라이큰(Philip Ryken), 콜린 스미스(Colin Smith), 데릴 윌리암슨(Darryl Williamson)과 존 예이츠(John Yates) 목사 등이 있다.


TGC는 2005년 돈 카슨(Don Carson) 교수와 팀 켈러(Tim Keller) 목사에 의해 설립된 후, 세계 최대의 기독교 웹 사이트가 되었고, 아티클, 팟캐스트, 비디오, 코스, 책, 이벤트, 교육 등을 포함한 멀티미디어 자료를 제작하여 보급하는 단체로 성장해 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