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복음선포'에 대한 총 2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소규모 교회를 위한 선교 전략
[선교] 작성자 by Matthew Spandler-Davison 작성일 2021-05-26

나는 네 종류 국적의 소유자다. 아일랜드인 아버지의 아들로 노르웨이에서 태어나 스코틀랜드에서 성장하여 미국인 아내를 맞아 결혼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미국과 영국 여권 외에 두 개의 여권을 더 가질 수도 있었는데, 그 이상의 여권이 있어야 하는 사람이 과연 세상에 몇이나 될까? 그런데도 나는 현재, 대부분의 주민이 여권을 가져본 적조차 없는 작은 켄터키 마을의 교회를 섬기고 있으니 이 또한, 아이러니한 경우가 아닐 수 없다.미국의 많은 교회는 대부분 100명 미만의 교인이 출석하고 있으며 이러한 교회의 대다수는 작은 마을에 소재하고…

당신은 지옥에 관해 어떻게 설교하는가?
[목회] 작성자 by Peter Gurry 작성일 2019-01-16

나는 최근에 지옥에 관한 교리를 두 번 가르쳤고, 그 두 번을 다 눈물로 끝마쳤다.지금도 두 번째 강의 때 일어난 일을 생생하게 기억하고 있다. 수업이 끝났을 때, 하나님을 오랫동안 섬겨 온 나이가 많은 한 부인이 침울한 표정으로 나에게 다가왔다. 그분은 울면서 자기 어머니에 대해 질문했다. 혹시 현재 지옥에 있지는 않은지 알기를 원했던 것이다.나는 그런 상황에서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이 대답하는 상투적인 대답을 했다. 우리는 개인의 마지막 순간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결코 알지 못하기 때문에, 나는 그분의 어머니가 지금 어디에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