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하나님사랑'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2021년, 그리스도인은 무엇으로 알려졌던가? 무엇이 교회의 특징이 되었던가?예수님은 이 세상에서 당신을 대신하라고 제자들에게 명하셨다. 우리는 비신자들이 우리를 그리스도의 성품을 닮은 사람으로 구별하여 알아봐 주기를 바란다. 우리는 비신자들이 교회를 하나님 나라의 전초기지로, 새 하늘과 새 땅을 미리 보여주는 존재로 알아봐 주기를 바란다. 그리고 특히 우리는 비신자들이 그리스도인 개개인이나 지역 교회들을 바라볼 때, 거기서 세 가지 핵심 교리, 곧 믿음과 소망, 그리고 무엇보다 사랑을 발견하기를 바란다.복음이 만들어내는 사람은 그…

한 달 전, ‘게임 체인저(the Game Changer)’라는 제목의 글을 쓰고나서, 좀 더 설명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이 글은 그 다음 이야기다. 그리스도인은 ‘사랑하라’는 소명을 받은 사람들이다. 한 서기관이 “모든 계명 중에 첫째가 무엇이니이까?”라고 물었을 때, 주님은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힘을 다하여 주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과 이웃을 자신과 같이 사랑하라고 하신 계명 보다 더 큰 계명이 없다고 대답하셨다(막 12:28-31). 이것이 하나님 사랑과 이웃 사랑을 대계명(the Great Commandm…

불확실성 시대 던져야 할 두 질문
[이슈] 작성자 by Joe Carter 작성일 2020-04-03

지난 며칠간 워싱턴주 주지사는 시애틀(Seattle) 지역에서 250명 이상 규모의 모임을 금지했다. 켄터키주 역시 교회들의 주일예배 모임 자제를 부탁했으며, 뉴욕주 주지사는 뉴로쉘(New Rochelle) 지역 근교 1마일의 감염 통제를 위해 주 방위군(National Guard) 투입을 요청했다.미국 전역에 걸쳐 학교와 대학들은 문을 닫고 의회에서는 상하원 의원들이 자가 격리에 들어가고 있다. 주식 시장은 등락을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대규모 파장은 가장 작은 유기체인 바이러스 하나로 인해 시작되었다.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