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다와서경배하세'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폴 트립_부부가 함께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11

부부로서 이번 크리스마스 동안 삶 속에서 복음을 온전히 실현하고 싶다면 의도적이어야 할 겁니다. 우리 주변 문화에서는 아무것도 그것을 강화해 줄 것이 없습니다. 대형 쇼핑센터에서도 볼 수 없고 텔레비전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묘사하는 복음 스토리의 아름다움에 의도적으로 집중해야 할 겁니다.제가 한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면, 부부가 구약 성경과 신약 성경에 나타난 모든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함께 읽는 겁니다. 그 스토리들을 읽고 또 읽고 그것을 묵상하고 토론하는 겁니다. 성경 말씀이 마음 속에 자리하게 하는 걸로 시작하세…

폴 트립_크리스마스 묵상 안내서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1-27

제가 크리스마스 묵상집을 쓴 이유는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우리에게 매우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제 말이 이상하게 들릴 겁니다. 크리스마스 스토리에 익숙하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입니다만, 익숙함은 위험한 것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것일수록 우리는 그것에 주의를 적게 기울이기 때문이죠.만일 이사한 후 직장에 출근하기 위해 처음으로 숲이 우거진 거리를 운전한다면, 그 나무들의 아름다움에 가슴이 벅차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계의 아름다움에 감사할 겁니다. 하지만 6주 후에는 달리는 데만 집중하며 교통 체증으로 짜증을 내느라 3주 동안 나…

폴 트립_다 와서 경배하세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1-23

폴 트립의 크리스마스 특집 영상입니다. 크리스마스 묵상집, Come, Let Us Adore Him (다 와서 경배하세)을 바탕으로 짧은 10 개의 영상이 제공됩니다. 이 영상들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 번 깊이 묵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좋아합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의 광경, 소리, 색깔, 맛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 말은 아마도 제가 모든 잘못된 이유들로 크리스마스를 좋아한다는 의미이겠죠.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너무 익숙해져서 그것에 진정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