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대화'에 대한 총 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TGC US와 TGC코리아의 관계
[특집] 작성자 by Julius Kim 작성일 2023-04-05

Q8. TGC Korea와 TGC US가 협력할 수 있다면 어떤 영역이 있을까요?TGC코리아를 보는 건 매우 기쁩니다. 아직 그리 오래되진 않았지만 엄청난 잠재력이 있다고 봅니다. 특별히 한국 상황에서 복음을 위해 같은 생각을 가진 더 많은 교회와 목회자를 연합하려는 비전은 솔직히 이보다 더 아름다운 비전이 어디 있을까요? 그런데 불행하게도 제가 아는 것 중 하나는 교회들 사이에, 목회자들 사이에 많은 경쟁이 존재한다는 사실입니다. 특히 독특한 목회자들과 교회들 사이에서요. 미국에도 그런 경쟁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하나님께서 …

길성운 목사_영적 제왕 수업
[설교] 작성자 by 길성운 작성일 2022-11-21

하나님은 예수 믿은 우리 모두를 향하여 택함받은 족속이고 특히 왕같은 제사장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를 일컬어서 제사장이라고 하셨는데 하나님과 죄인 사이에서 그들을 구원할 수 있는 매개체로 우리를 제사장으로 삼으셨는데 보통 제사장이 아니라 그 앞에 왕 같은 이라는 형용사가 붙습니다. 왕같다는 거예요. 그것은 왕권을 가진 제사장이라고 우리가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가 성도로서 이러한 이름에 걸맞는 실력을 갖춘 성도가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창세기 40장 요셉을 통해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 여러분 영적 제사장들은 복음을…

젠 윌킨_환대와 오락의 차이는?
[Q&A] 작성자 by Jen Wilkin 작성일 2022-10-09

성경적 환대는 식탁을 차려 놓고 다양한 사람들을 초청하여 거기에서 복음을 나누고 좋은 대화를 나누며 교제를 나눌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겁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똑같아 보이지만 결국 우리의 동기가 무엇인지 진심으로 물어야 하겠죠. 사람들을 모이게 하여 이러한 수고를 왜 하는지 이유를요. 그래서 그리스도를 나타내려는 것인지 아니면 나 자신을 높히려는 것인지를 말입니다.

과정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1-06-12
터킹턴ㆍ맥클러플린_불신자들과 어떻게 대화해야 할까?
[Q&A] 작성자 by Taylor TurkingtonㆍRebecca McLaughlin 작성일 2020-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