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메시지'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폴 트립_크리스마스 메시지는 삶으로 전하라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18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과 어울릴 겁니다. 그리스도를 모르는 사람들,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무엇에 관한 것인를 모르는 사람들, 구세주가 필요하다는 걸 모르는 사람들 말입니다. 그것이 친구일 수도 있고, 직장 동료나 가족일 수도 있겠죠. 그러면 설교 조로 말하고 싶은 유혹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파티에 와서 당신의 설교를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엔 복음을 전하는 방식이 공격적일 수 있는데요. 그러면 이 스토리에 내포된 자비라는 주제가 결여되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제가 제안하려는 방법은 그들을 …

팀 켈러_같은 순종, 다른 동기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2-08-13

왜 순종하는 겁니까? 뭔가를 얻기 위해서죠. 그러나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이미 모든 걸 소유했고 이미 구원받았음을 아는 사람은 왜 순종합니까? 하나님께 다른 뭔가를 얻기 위해서가 아니라 하나님 자신을 얻기 위해서죠. 순종해서 그분을 기쁘시게 하고 닮아가고 사랑하고 즐겁게 해드리고 영화롭게 하는 데 목적이 있습니다. 완전히 다른 내적 동기가 작용해요. 순종을 잘했기에 구원받는다고 하는 사람은 그러니까 언제나 구원받았기에 순종하는 게 아니라 순종하기에 구원받는다고 하는 사람은 순종하더라도 늘 조건적이에요. 무슨 말인지 아시겠죠? 이를테…

R.S. 토마스의 크리스마스 시 '그 위대함이 오시다'(The Coming)는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시적 언어로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2020년Speak Life는 이 놀랍고 강렬한 메시지를 영상과 음악을 통해 전달하고자 오랜 시간 전문가들이 땀흘린 결과물을 내 놓았고, 복음과도시는 정식 허락을 받아 번역하여 올해에 한국 크리스천들에게도 소개합니다. 본 영상 뒷부분에는 글렌 스크리브너(Speak Life의 다이렉터)의 '그 위대함이 오시다'에 대한 해설이 이어집니다. 이 해설을 통해 R.S. 토마스의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더욱 깊이 …

Miguel Nunez(미구엘 누네즈)는 주님이 명하시는 나의 갈 길(Jesus Commands My Destiny)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합니다.누네즈는 브라질 출신 의사로서 미국에서 의사 생활을 하다가 어느 날 필리핀 선교사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듣고 산토 도밍고에 다시 가서 가난하고 복음을 모르는 이들에게 말씀을 전하게 됩니다.그는 바울이 진리를 깨닫고 그 복음의 능력을 전하기 위해 애를 쓴 예를 들며 이렇게 말합니다. "바울의 삶이 변화되었을 때 그 때부터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그의 이름, 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