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소그룹'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상담을 홀로 진행하지 않기를 권합니다. 저는 저는 두 명이 한 팀으로 상담하는 것을 선호하며 개인적으로 저희 교회에서도 그렇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중독 문제는 특별히 기만과 관련 있고 치료받아야 할 사람이 아직 정직할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하기 힘든 질문을 하도록 도울 수 있는 누군가가 함께 하면 좋겠죠. 진실을 말하는 자와 은혜 베푸는 자가 함께 일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는 이런 식으로 팀을 만듭니다. 강하게 진실을 말하는 자와 부드럽게 은혜를 베푸는 자로 말입니다.참된 진실은 늘 은혜롭고…

샘 올베리_내 소그룹이 위험할 수 있다고요?
[Q&A] 작성자 by Sam Allberry 작성일 2022-10-16

우리가 주의하지 않으면 소그룹에 우선순위를 두기 쉽습니다. 그것은 교회 안에 일종의 교회를 또 만들 수 있는 위험성이 있습니다. 그러면 소그룹이 내 교회가 되고 주일 예배로 모이는 집회는 참여해도 그만이고 안 해도 그만인 게 되죠. 주일 집회에서 우리가 얻는 어떤 것은 소그룹에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의 다양한 은사를 하나의 소그룹에서 다 얻을 수는 없습니다. 소그룹 안에는 주일 집회와 같은 종류의 교회 규율과 비전, 리더십과 가르침이 없습니다. 소그룹에는 사람들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소그룹에는 연령대와 배경이 …

복음으로 세우는 예배 시리즈_홍보 영상
[강의] 작성자 by Jared C. Wilson 작성일 2022-02-15

복음으로 세우는 예배는 TGC의 새 커리큘럼으로 성도들 전체가 잠시 멈춰서 이러한 근본 질문을 하도록 도울 겁니다. 천천히 주의 깊게 기도하는 마음으로요. 이것은 교회가 성경을 펼치도록 도울 겁니다. 공적 모임에서 소그룹에서 그리고 개인이 교회를 위한 하나님의 뜻이 무엇인지 알기 위해서요. 교회의 머리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어디로 인도하시는지 알기 위해서요. TGC는 확신합니다. 복음은 교회를 만들고 교회를 세우는 근본 원리는 복음이라고 말입니다. 이러한 탐구와 발견의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교회에 대해 여러분이 가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