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주님'에 대한 총 11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부활의 날 새벽“그가 여기 계시지 않고 그가 말씀 하시던 대로 살아나셨느니라 와서 그가 누우셨던 곳을 보라”(마 28:6)말씀대로 다시 사신 주님빈 무덤을 보는 이들놀라운 사실을 보고놀라운 소식을 가지고 달립니다한편은죽음을 이기신 기쁨의 소식세상에 전해야 할 소망의 소식을 가지고한편은하나님을 못 박은 좌절의 소식끝까지 숨겨야 할 절망의 소식을 가지고“너희는 말하기를 그의 제자들이 밤에 와서 우리가 잘 때에 그를 도둑질하여 갔다 하라”(마 28:13)기쁨을 전하려는 여인들도소식을 감추려는 대제사장도빈 무덤을 보았기에부활하셨음을 믿기에…

김정_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10-26

Sing! 2022 복음과도시 •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에서 한국의 뮤지션 김정 자매가 한글번안곡 [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Psalm 130)]를 불렀습니다. 김정 자매는 2000년 11월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하늘풍경"으로 금상을 수상했으며, 2006년부터 say, ciel 등 솔로 및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래 : 김정- 작사 작곡 : J. Kauflin, M. Merker, K. Getty and S. Townend‘Lord, from the De…

이재정 목사_너에게 난, 나에게 넌
[설교] 작성자 by 이재정 작성일 2022-09-18

오늘 마주하는 아가서의 이야기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건네는 대화들입니다. 사랑에는 대화가 필요합니다. 사랑은 말해주지 않으면 모릅니다. 아니 말해주어야 훨씬 더 잘 알고 훨씬 더 좋아지는게 사랑의 대화입니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듣고 하나님을 향한 내 마음을 고백하는 일을 시작해야 해요. 하나님과 사랑의 대화가 더해져가는 우리가 되자고요. “사랑하는 아들아, 사랑하는 딸아, 나는 네가 참 좋구나. 주님 저도 주님이 좋아요. 오늘 주님 때문에 너무 행복해요.”라고 고백할 수 있는 그런 대화 말입니다. 기도의 자리, 예배의 시간…

하나님의 섭리에 의지하라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1-31

겸손은 우리의 심장박동도 하나님의 선물이며 그분이 주관하신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며 기뻐하는 겁니다. 하나님이 지키시는 한 심장은 계속 뛸 것입니다. “너희가 도리어 말하기를 주의 뜻이면 우리가 살기도 하고” 이 예배가 다 끝날 때까지 말입니다. 주의 뜻이면 이번 주에 우리가 시카고에 갈 수도 있고 못 갈 수도 있습니다. 주의 뜻이면 차를 타고 집에 잘 도착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주께서 결정할 것입니다. 겸손은 이렇게 말하기를 즐겨합니다. 겸손은 자신이 통제하려 하지 않습니다. 겸손은 하나님께서 내 심장박동도 내 뇌파도 내…

Miguel Nunez(미구엘 누네즈)는 주님이 명하시는 나의 갈 길(Jesus Commands My Destiny)이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합니다.누네즈는 브라질 출신 의사로서 미국에서 의사 생활을 하다가 어느 날 필리핀 선교사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듣고 산토 도밍고에 다시 가서 가난하고 복음을 모르는 이들에게 말씀을 전하게 됩니다.그는 바울이 진리를 깨닫고 그 복음의 능력을 전하기 위해 애를 쓴 예를 들며 이렇게 말합니다. "바울의 삶이 변화되었을 때 그 때부터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그의 이름, 그의…

Augustus Lopes(아우구스투스 로페스)는 [우리 죄보다 더 크신 주님의 은혜(The Greater than Our Sin, Singing the Wonders of Salvation by Grace Alone)]라는 제목으로,시편 32편을 중심으로 로마서 2-4장과 함께 우리 죄보다 더 크신 주님의 은혜에 대해 강조합니다.“시편 32편 5절에서 다윗이 그의 경험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보겠습니다. 다윗은 죄를 하나님께 자복하고 더 이상 죄악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죄를 은폐하려는 시도를 멈추고 하나님께 죄를 고백하기로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