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게티뮤직'에 대한 총 20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맥아더_영원한 우리의 소망 그리스도_Sing! 22 강연
[특집] 작성자 by John Macarthur 작성일 2022-11-04

*Christ Our Hope in Death (singing about eternity) (John Macarthur)로마서 3장에서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그리스도의 죽으심으로 만족되었습니다. 그 값이 지불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은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고 우리에게 승리를 제공해 줍니다. 그래서 모든 면에서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능력을 가지신 중보자시고 신자는 결과적으로 죽음을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율법과 죄와 죽음 자체를 두려워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신자의 죽음은 단지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입구가 됩니다.…

김정_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10-26

Sing! 2022 복음과도시 •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에서 한국의 뮤지션 김정 자매가 한글번안곡 [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Psalm 130)]를 불렀습니다. 김정 자매는 2000년 11월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하늘풍경"으로 금상을 수상했으며, 2006년부터 say, ciel 등 솔로 및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래 : 김정- 작사 작곡 : J. Kauflin, M. Merker, K. Getty and S. Townend‘Lord, from the De…

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09-21

매년 가을에 찾아오는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2022년 10월 14일 오전 10시에 '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경배와 찬양 온라인 이벤트가 복음과도시(TGC코리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됩니다.2019년부터 매년 TGC코리아는 미국 게티뮤직(Getty Music)과 정식으로 MOU를 맺고 게티뮤직 컨퍼런스 강연 영상들을 한국어 자막을 넣어 제공해 왔으며, 올해(2022년)에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입니다.존 파이퍼와 존 맥아더, 마크 데버와 키스 게티의…

지난 2017년부터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사랑을 받아 온 “Sing! Getty Music Worship Conference”가 올해는 대규모 온라인 글로벌 컨퍼런스로 진행됩니다.이번 “Sing! Global 2020”(gettymusic.com) 행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TGC코리아는 한국시간으로 9월 1일(화) 오전 9시 30분부터 4일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연 및 찬양 그리고 인터뷰 중에서 페이지 브라운, 알리스테어 벡, 리곤 던컨, 존 맥아더, 존 파이퍼, 키스 게티 등의 주옥같은 아홉 개의 강연에 자막을 넣어…

키스 게티_경배 찬양의 글로벌 비전_씽! 글로벌 20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0-09-05

TGC코리아가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컨퍼런스 “씽! 글로벌 2020”과 함께 합니다.지난 2017년부터 전 세계 기독교인들과 함께해온 “Sing! Getty Music Worship Conference”가 올해는 대규모 온라인 글로벌 컨퍼런스로 진행됩니다. “Sing! Global 2020”은 미국 현지 시간(CST)으로 8월 30일부터 9월 2일(4일간)까지 실시간으로 진행되며, 등록한 사람에 한하여 여러 강연과 찬양 및 인터뷰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90일 동안 접속할 수 있습니다(gettymusic.com).TGC코리아는 이번 …

*강의 중에서*성경이 노래와 고난의 관계에 대해 뭐라고 말하는지를 다루는 메시지입니다. 세 가지로 언급해보죠. 저는 성경을 살펴보며 하나님께 물었습니다. 어떻게 노래가 고난과 관계하도록 의도하셨는지 말입니다. 이에 대한 세 가지 답변을 확인하게 됩니다.첫 번째로 노래는 고난에 의해 멈춘다는 겁니다.두 번째로 노래는 고난 가운데 지속된다는 겁니다.세 번째로 노래는 고난에 뒤따른다는 겁니다.노래와 고난의 관계에 대한 이 세 가지 사실은 세 가지 섭리의 작용으로 발생합니다.첫 번째로 하나님의 섭리에 따라 그 백성은 자주 노래할 수 없는 …

마이클 램스덴_말씀의 증인이 되라_씽! 글로벌 20
[특집] 작성자 by Michael Ramsden 작성일 2020-09-04

- 강의 중에서"지금 현재 세계의 인간적 격리는 두려움으로 사로잡혀 있습니다. 우리에게 공포감을 조장하고 있지요. 하지만 레위기에서 명령된 스스로를 캠프 밖으로 나가는 성경적인 방식은 두려움이 아니라 사랑에 의해서 입니다. 당신의 백성을 사랑하고 당신의 이웃을 사랑하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무언가를 퍼트릴 가능성이 있다면 당연히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않고 캠프 밖으로 나오겠죠. 당신의 목숨이 걸려있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이들의 목숨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의 동기로 나오는 행위와 사랑의 동기로 나오는 행위는 이 세상과 사…

강의 중에서 - 골로새서 3장 16절이 우리에게 찬양과 예배에 대해서 가르치기 때문에 주목하게 되었지만 사실 이 구절의 핵심은 구절 첫 부분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여기서 "거하다"라는 단어는 거하다, 살다, 거주하다, 머무르다 이런 의미를 가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마음에 손님이나 방문객 정도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말씀은 우리 마음에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들의 마음에 거해야 합니다. 이 구절 후반부는 예배에서 찬양에 대해 가르치는…

John MacArthur 강의 중에서 -말씀을 전파하십시오. 성경은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바울이 디모데에게 편지 서두에서 말하기를 성경을 주의 깊게 다루어야 할 거라고 합니다. 1장 13절의 말씀을 들어보십시오.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으로써 내게 들은 바 바른 말을 본받아 지키고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네게 부탁한 보배로운 것을 지키라” 무엇이 설교자 여러분에게 맡겨진 보배로운 겁니까?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것을 지키십시오. 바울은 이 편지 마지막에서 “나는 선한…

"말씀으로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의 위대하신 뜻과 우리의 뜻이 맞춰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만약 성도들이 단순히 기도하기 위해 모여서 말씀으로 기도하지 않았다면 그들 가장 중요한 간청기도는 이런 기도가 되었을 거예요. '주님, 우리를 핍박에서부터 건져내주세요. 주님, 하나님의 사람인 우리들을 지켜주세요. 지금 상황이 너무 안좋아요.' 하지만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서 그들의 뜻을 찾았고 그들의 마음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흠뻑 젖어 있었기 때문에 저렇게 기도하는 대신에 말씀이 기도를 이끌도록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