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기도하기'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캐시 켈러] 신혼일 때 우리는 함께 기도해야 한다는 걸 알았고 그래서 우리는 시도해 보았는데 그것이 싫었습니다. 우리는 각각 다른 기도 방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남편은 매우 질서 있고 사색적이며 정돈된 방식으로 기도하며 기도 목록을 가지고 하나하나 기도해 내려가는 스타일입니다.[팀 켈러] 한 번은 내가 기도한 후 당신이 기도해야 하는데 조용한 거예요. 그래서 내가 고개를 들고 ‘뭐해요?’ 하니까 당신이 ‘난 그 기도가 싫어요’라고 했죠. 그거 기억나요?[캐시] 내가 그랬죠.[팀] 그 기도가 싫었다는 말이 무슨 말이예요? 그 기도…

말씀 기도 클리닉 Day 5: 요한복음 5장
[클리닉] 작성자 by Don Whitney 작성일 2022-11-10

[기도하는 게 힘드나요? 늘 같은 기도에 같은 것에 대해서 기도하나요?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도널드 휘트니와 함께하는 말씀 기도 클리닉은 건강하고 지속적이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기도의 삶을 세우기 위해 오랜 세월에 걸쳐 증명된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기도가 짐이 아니라 기쁨이 되도록 성경으로 기도하는 법을 제공해 줍니다]1. 도널드 휘트니와 함께 하는 말씀 기도 클리닉2. 말씀 기도의 6가지 유익3. 말씀 기도 클리닉 Day 1: 시편 23편4. 말씀 기도 클리닉 Day 2: 시편 37편5. 말씀 기도 클리닉 Day 3: 시편 …

가정 예배에서 찬양
[클리닉] 작성자 by Don Whitney 작성일 2022-09-15

가정 예배 클리닉 네 번째 시간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가정 예배의 중요한 세 가지 요소 중 두 가지를 살펴보았습니다. 성경 읽기와 함께 기도하기입니다. 매일 밤 함께 가정 예배를 하나님께 잘 드리셨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생각한 대로 잘 되지 않았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때로 새로운 것에 익숙해지려면 시간이 걸립니다. 중요한 것은 그것을 지속하는 겁니다. 아직 가정 예배를 시도해 보지 않았다면 오늘 밤에 시작해 보세요.오늘 드릴 말씀은 가정 예배에서 마지막으로 중요한 요소인 찬양입니다. 놀라셨나요? 믿기 힘들겠지만 찬양은 가정 예배…

"말씀으로 기도하는 것은 하나님의 위대하신 뜻과 우리의 뜻이 맞춰질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제가 확신할 수 있는 것은 만약 성도들이 단순히 기도하기 위해 모여서 말씀으로 기도하지 않았다면 그들 가장 중요한 간청기도는 이런 기도가 되었을 거예요. '주님, 우리를 핍박에서부터 건져내주세요. 주님, 하나님의 사람인 우리들을 지켜주세요. 지금 상황이 너무 안좋아요.' 하지만 그들은 하나님의 말씀 가운데서 그들의 뜻을 찾았고 그들의 마음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흠뻑 젖어 있었기 때문에 저렇게 기도하는 대신에 말씀이 기도를 이끌도록 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