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무덤'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파이퍼_속량하고 새롭게 하시는 여호와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4-02-05

3절은 그분이 우리의 모든 병을 고치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질병은 어떻습니까? 그것 역시 포함되겠죠? 그렇죠? 그리스도로 인해서죠. 그분은 무덤에 들어가셨다가 그것을 극복하시고 무덤에서 나오셨기 때문에 그리스도에 속한 모든 사람들은 무덤으로부터 나옵니다. 이 마지막 질병도 치유될 것입니다.이 시편의 내용은 모든 것이 사실이지만 그것은 결국 그리스도로 인해 사실인 것입니다. 4절 말씀입니다. 그는 우리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십니다. 신약 성경(행 13장)은 이를 중요시하며 다윗이 조상들과 함께 묻혀 썩음을 당하였으되 부활할 …

부활의 날 새벽“그가 여기 계시지 않고 그가 말씀 하시던 대로 살아나셨느니라 와서 그가 누우셨던 곳을 보라”(마 28:6)말씀대로 다시 사신 주님빈 무덤을 보는 이들놀라운 사실을 보고놀라운 소식을 가지고 달립니다한편은죽음을 이기신 기쁨의 소식세상에 전해야 할 소망의 소식을 가지고한편은하나님을 못 박은 좌절의 소식끝까지 숨겨야 할 절망의 소식을 가지고“너희는 말하기를 그의 제자들이 밤에 와서 우리가 잘 때에 그를 도둑질하여 갔다 하라”(마 28:13)기쁨을 전하려는 여인들도소식을 감추려는 대제사장도빈 무덤을 보았기에부활하셨음을 믿기에…

토요일무덤에 머무시다“이르시되 인자가 많은 고난을 받고 장로들과 대제사장들과 서기관들에게 버린 바 되어 죽임을 당하고 제삼일에 살아나야 하리라 하시고”(눅 9:22)소란했던 세상이 고요하고소리치던 이들도 조용한 날오늘이 지나면주님이 말씀하신 그날기다림만 가득한 날더디고더딘 하루가 갑니다말씀하신 내일을 기다리시는 주님살아나실 내일을 기다리는 이들살아날까 내일이 두려운 이들“사흘 후에 다시 살아나리라 한 것을 우리가 기억하노니 그러므로 명령하여 그 무덤을 사흘까지 굳게 지키게 하소서”(마 27:63-64)이제는 압니다이천 년 전 그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