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베드로'에 대한 총 1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베드로후서: 신앙과 거짓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4-12

베드로후서의 부제목은 “신앙과 거짓”이라 하겠습니다. 베드로후서에 더해진 특별한 내용, 성경에 있는 이 특별한 서신서는 복음에 대한 이해입니다. 복음을 아는 방법, 복음을 보존하는 방법, 복음으로 살아가는 방법을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잘 들어 보십시오. 교회에 가장 큰 위험, 교회가 복음에 충성하지 못하는 위험은 교회 밖에 있지 않다는 겁니다. 이것은 언제나 교회 안에서 발견됩니다. 하나님의 백성에게 가장 큰 위험은 하나님의 백성 안에서 발견됩니다. 복음에 대한 가장 큰 위험은 복음으로 모였다고 하는 사람들 가운데서 발견됩니다. 따…

폴 트립_크리스마스 메시지는 삶으로 전하라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18

크리스마스 시즌에 여러분은 많은 사람들과 어울릴 겁니다. 그리스도를 모르는 사람들,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무엇에 관한 것인를 모르는 사람들, 구세주가 필요하다는 걸 모르는 사람들 말입니다. 그것이 친구일 수도 있고, 직장 동료나 가족일 수도 있겠죠. 그러면 설교 조로 말하고 싶은 유혹이 많을 겁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크리스마스 파티에 와서 당신의 설교를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제 생각엔 복음을 전하는 방식이 공격적일 수 있는데요. 그러면 이 스토리에 내포된 자비라는 주제가 결여되어 보일 수도 있습니다.제가 제안하려는 방법은 그들을 …

팀 켈러_복음은 경이적이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1-09-27

여기서 팀 켈러는 복음의 일곱 가지 특징 가운데 일곱 번째로 경이성을 설명합니다.

한글판 베드로후서 개요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09-26

베드로는 신실함을 요구하고, 예수님에 관한 말씀을 왜곡해 성도들을 미혹하는 거짓 교사들을 대적합니다.

한글판 베드로전서 개요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09-19

베드로는 핍박받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소망을 주고 예수님을 따르는 자로서 합당한 삶에 대해 실제적인 지침을 제시합니다.

팀 켈러_복음은 그리스도 중심적이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1-08-29

팀 켈러는 복음의 일곱 가지 특징 가운데 세 번째로 그리스도 중심성을 설명합니다.

Q34 오직 그리스도를 통해 은혜로만 구속받았는데도 여전히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선을 행해야 합니까?A34 그렇습니다. 우리를 자신의 피로 구속하신 그리스도께서 또한 우리를 자신의 영으로 새롭게 하시기 때문입니다.그렇게 해서 우리의 삶으로 하나님께 감사와 사랑을 보이고, 그 열매로 우리의 믿음을 확신하며,우리의 경건한 행실로 다른 이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기 위해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