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보화'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파이퍼_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라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10-30

저는 믿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구원받기 위해서는 믿어야 하기 때문이죠. 이 세상은 믿음에 대한 이상한 생각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교리를 믿는 것, 그것은 그냥 여러분의 죄로 그분이 죽으셨다는 사실만을 믿는 거죠. 이것으로는 충분치 않습니다. 믿음은 거듭남에서 생깁니다. 믿음은 여러분의 영혼이 예수께로 나아와 그분을 보화로 영원한 생수로 영혼의 양식으로 주님으로 구원자로 영접할 뿐 아니라 하나님께서 나를 위해 행하신 모든 일을 받아들이는 겁니다.‘내게 당신이 있습니다. 당신을 받아들입니다. 다른 어떤 것에도 관심 없습…

박준호 목사_당신의 보화는 무엇입니까?
[설교] 작성자 by 박준호 작성일 2022-06-17

모든 인간은 태어나서 자기가 생각하는 보화를 쫓아가요. 자기가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걸 위해 자기 삶을 다 던져요. 여러분은 무엇이 보화입니까? 근데 오늘 밭에 감추인 보화, 진주 비유에서 놀라운 반전이 있는데 밭에 감추인 보화를 모든 걸 다 팔아 산 사람, 극히 값진 진주를 모든 걸 다 팔아 산 사람이 누굴까요? 반전은 그분이 예수 그리스도라는 점입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극히 값진 보화로 여기고 우리를 얻기 위해 모든 걸 다 버리셨어요. 하나님이라고 하는 지위를 버렸어요. 왕위를 버렸어요. 신의 능력, 권세를 버렸어요. 그리고 이 …

존 파이퍼_예수님을 진정으로 사랑하나요?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1-11-22

기독교 희락주의는 회심에 대한 우리의 생각을 바꿔줍니다. 마태복음 13장 44절을 봅시다. “천국은 마치 밭에 감추인 보화와 같으니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이것은 마치 여러분의 삶에서 왕 되신 예수님을 발견한 것과 같습니다. 예수님을 왕으로 말예요. “사람이 이를 발견한 후 숨겨 두고 기뻐하며 돌아가서 자기의 소유를 다 팔아 그 밭을 사느니라” 이게 회심의 모습 아닌가요? 크리스천이 되는 것 말입니다. 이곳에는 크리스천이 아닌 분들도 있을 겁니다. 진정으로 성경을 믿고 예수님을 사랑하는 거듭난 사람 말예요. 그게 무슨 말이냐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