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사도행전'에 대한 총 1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사도행전: 복음을 전파하라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12-15

우리가 사도행전에서 배우는 것은 그 무엇도 하나님의 은혜가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앞으로 전진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사도행전은 엄청나게 흥미진진 합니다! 복음서들은 예수님의 초림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사도행전에는 예수님의 사역의 열매가 넘쳐나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십자가와 부활로 시작해 예루살렘, 유대, 사마리아와 땅끝 로마에까지 그 열매가 열리고 있습니다.사도행전은 정말 놀랍습니다. 사도행전의 부제목은 ‘복음을 전파하라’로 하겠습니다. 실제 사도행전의 삼분지가 연설과 설교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복음으로 사고방식이 …

⊙ 성경범위 - 사도행전 10~18장 ⊙ 핵심본문 - 사도행전 17:30-31 ⊙ 이정규 목사(시광교회) *이 영상은 분당우리교회가 2022년 전교회적으로 진행하는 ‘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를 위한 성경 강의로 분당우리교회의 공식적인 허락을 받아 복음과도시에서 ‘그리스도 중심 설교 가이드’로 제공됩니다.

⊙ 성경범위 - 사도행전 19~28장 ⊙ 핵심본문 - 사도행전 23:11 ⊙ 이정규 목사(시광교회) *이 영상은 분당우리교회가 2022년 전교회적으로 진행하는 ‘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를 위한 성경 강의로 분당우리교회의 공식적인 허락을 받아 복음과도시에서 ‘그리스도 중심 설교 가이드’로 제공됩니다.

팀 켈러_우상의 질서에 사로잡힌 사회의 무질서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1-12-10

2009 TGC 컨퍼런스에서 발췌한 영상입니다. 여기서 팀 켈러는 사도행전 19장을 근거로 하여 어떻게 우상이 야기하는 사회의 무질서를 복음이 드러내는지 설명합니다.

사도행전 21~28장: 로마를 향하여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12-25

사도행전 시리즈 마지막 영상에서 바울은 예루살렘으로 가는 마지막 여행 이후 로마 감옥에 갇힙니다. 그러나 역설적으로 바울의 고난은 그를 제국의 심장부로 인도하고, 거기서 그는 열방에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게 됩니다.

사도행전 13~20장: 바울의 선교 여행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12-19

사도바울은 로마제국 곳곳을 여행하며 부활하신 예수님에 대한 기쁜 소식을 선포합니다. 그가 끊임없이 여러 도시에 새로운 예수 공동체를 개척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무엇이며, 사람들은 그가 전하는 소식에 어떻게 반응했을까요? 사도행전 세 번째 영상에서 살펴봅니다.

사도행전 8~12장: 사도 바울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12-12

사도행전 8~12장에 관한 이 영상에서는 하나님의 영이 어떻게 예루살렘에서 예수님을 따르던 작은 유대인 집단을 전 세계로 퍼져 나가는 다민족 운동으로 변화시키시는지 살펴봅니다.

사도행전 1~7장: 오순절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12-04

사도행전은 하나님이 아브라함의 자손을 통해 모든 민족에 그분의 복을 회복시키겠다고 하신 오래된 약속을 어떻게 나사렛 예수님을 통해 성취하셨는지 보여줍니다. 이 영상에서는 예수님과 성령님이 어떻게 이스라엘 백성을 새롭게 하시고 열방에 기쁜 소식을 선포하도록 준비시키시는지 살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