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성경적세계관'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베드로전서: 고난과 참된 영성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4-05

고난 가운데 맛보는 하나님의 능력에 대해 말합니다. 그것은 고난에 초점을 맞추지 말고 우리가 누구이며 무엇을 받았는지에 초점을 맞추고 일어나 예수님을 따르라는 것입니다.저는 베드로전서를 얼마나 사모하는지 생각하고 있었지만 이 시리즈를 진행하면서 이 말을 열 번은 더 한 것 같습니다. 다음 책을 시작할 때마다요. 하지만 베드로전서에는 특히 도움이 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저는 베드로전서의 부제목을 “고난과 참된 영성”이라고 하겠습니다. 베드로는 지금 여러 배경의 신자들에게 편지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세상의 즐거움을 누리며 살았던 이방…

알버트 몰러_개방적인 성문화에 도전하는 방법은?
[Q&A] 작성자 by Albert Mohler 작성일 2022-06-05

슬프게도 현재의 어려움은 행복이나 품위 혹은 우호의 개념을 우리가 결정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그 이유는 때로 더 큰 문화적 흐름에 따라가기를 거부하는 것이 말하자면 성 혁명의 흐름에 따르지 못하는 사람으로 치부되거나 그것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부류에 끼지도 못하는 사람으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증오에 사로잡혀 있다고 말할 만합니다. 우리가 우호적이지 않고 친구가 될 의도가 없으며 사랑으로 행동하지도 않고 동정심도 없다고요. 하지만 그 지적이 그 비난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인정해야 합니다. 성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