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의인'에 대한 총 7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욥기: 창조주와 피조물의 관계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6-16

모두 욥에 대해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사람의 고난을 알고 계실 거고 그 이야기를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욥기는 구약에서 가장 오래된 책이라고 합니다. 어쩌면 이 책은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근본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묻고 있는 욥기의 가장 심오한 질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욥기는 가장 중요한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이 질문은 너무 심오해서 인간의 지혜로는 올바른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현명한 사람들도 이 질문의 답을 모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욥기의 주요 질문은 ‘왜 악인은 형통하고 의인…

팀 켈러의 인간미
[특집] 작성자 by Collin Hansen 작성일 2023-03-31

2. 팀 켈러의 인간미[짐 데이비스] 수년 동안 켈러와 가깝게 지냈으며 삶에 많은 영향을 받았다고 했고 함께 많은 헌신을 해 온 TGC 설립에 대해서도 이야기해 주었는데요. 어떻게 이 책이 팀의 관점을 지나치게 이상화 한 찬양일색의 성인전이 되지 않게 할 수 있었습니까?[콜린 한센] 많은 면에서 제가 그것을 어떻게 피할 수 있었는지 알아내는 건 독자들의 몫이겠죠. 저는 팀으로부터 많은 도움을 받았지만 그의 친구들과 그의 동료로부터도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특히 한 동료를 기억합니다. 그녀는 리디머장로교회 초기에 핵심 멤버였습니다.…

돈 카슨_의인의 길과 악인의 길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1-09-01

돈 카슨은 의인의 길과 악인의 길이 어떻게 대조되는지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