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재림'에 대한 총 1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홍수로 이 세상을 죄악을 심판하셨는데, 그때 심판의 날이 이를 때까지 사람들은 깨닫지 못했어요. 근데 예수님 재림할 때도 그와 같다는 거예요. 사람들은 일상에 매몰되어 살면서 전혀 주님이 재림하시고 최후 심판이 일어날 것을 모른다고 하는 거예요. 영적 잠을 자기 때문에 모르는 거예요. 잠을 잔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신앙의 게으름, 나태함에 빠져서 하나님과 관계는 한 없이 멀어진 채로 살아가는 것이 영적인 잠을 자는 상태입니다. 영적인 잠을 자는 상태에 있는 사람은 깨어있지 못하여서 주님 오실 날에 어떤 일을 당할지 알 수…

존 파이퍼_여러분은 혼자가 아닙니다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5-09

요한복음 14장16절에서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가 보혜사를 보낼 것이다’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보혜사를 보낼 것이라 아버지와 아들을 재림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도록 보혜사를 보낼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는 18절에서 말씀합니다.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그래서 마태복음 마지막에 이렇게 말씀합니다.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 세례를 베풀고 …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마저 말씀하세요.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

기도의 실천
[강의] 작성자 by Jared C. Wilson 작성일 2022-05-07

예수님은 이 사명을 완수하도록 기도하라고 가르치셨습니다. 주님이 가르쳐 주신 기도에서 말씀하십니다.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마태복음 6:10) 교회의 사명은 복음을 선포하고 제자를 삼는 것입니다. 이 세상의 사람이 있는 모든 곳에서 말입니다. 그렇게 할 때 하나님은 그 나라가 임하게 하시고 다스리시며 예수 그리스도 복음의 전파를 통해 죄인을 구원하십니다. 교회가 복음을 전하고 복음의 진리와 능력을 함께 입증하는 것이 하나님의 나라가 이 땅에 이루어짐을 나타내고 그리스도가 왕인 것처…

존 파이퍼_내가 네게 족하다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5-02

요한복음 14장 8절입니다. “빌립이 이르되 주여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옵소서 그리하면 족하겠나이다” ‘재림 때에 아버지를 보게 되는 것 말고요. 아버지를 우리에게 보여 주시겠어요? 지금요?’ 그러자 예수님께선 놀라운 말씀을 하십니다. ‘내가 네게 족하다’고요. 고린도후서 12장 9절 말씀과 동일한 말씀입니다. 그리스도께서 바울에게 ‘내 은혜가 네게 족하다’고 하신 말씀 말입니다. 충분하다. 이 말씀의 의미가 그렇습니다. ‘지금 당장 우리에게 아버지를 보여 주시면 우리는 현실의 문제를 이겨낼 수 있을 겁니다. 우리가 극복할 수 …

존 파이퍼_내가 너희의 처소이다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4-25

내가 오늘 밤 너희를 위한 죽음을 당하고 부활 주일에 너희를 위해 죽음에서 살아나야 내가 너희의 거처가 될 것이다. 내가 너희의 처소가 될 것이다. 내가 아버지 집에 있는 너희 처소이다. 그런데 그 거처를 아직 예비하지 않았다. 내가 가서 너희를 위해 거처를 예비해야만 한다. 그래서 내가 다시 와서 나 있는 곳에 너희도 있게 하리라. 내가 가서 예비해야 한다. 내 피로 중재할 수 있도록 내가 가서 예비해야 한다. 더 이상 죽음이 없도록 조금의 취약함도 없고 고통이나 죽음도 없도록 사흘 후에 내가 그리 되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나…

배우자를 기다리는 삶의 의미
[클리닉] 작성자 by Betsy Childs Howard 작성일 2021-09-04

* TGC코리아가 Crossway와 함께 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을 시작합니다. 매주 목요일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영성 회복 클리닉’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분주한 일상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일상에 적용하는 그리스도 중심 묵상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메일 tgckorea.ems@gmail.com 이나 구글지에 등록해 주시면, 이 시리즈를 마무리하며 전체 내용을 편집한 문서를 보내드립니다.***1. Refresh_Introduction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_인트로2. Refresh - 5 Tips for B…

한글판 데살로니가후서 개요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07-30

​데살로니가후서에서 바울은 그가 미래의 예수님의 재림에 대해 가르쳤던 내용을 명확히 하고, 교회 공동체를 어지럽히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을 꾸짖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