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정치'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열왕기(상하): 부패한 왕국과 영원한 왕국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5-05

열왕기상하를 읽어 나가다 보면 참담하기가 그지없습니다. 이런 생각이 듭니다. 하나님의 모든 계획은 엉망이 되었고 이 백성들은 정말 최악이라고요. 부패한 왕을 이어 더 부패한 왕이 나오고 역모와 살인이 반복됩니다. 완전 엉망입니다. 그러니 이런 질문이 나오지요. ‘하나님은 어디 계십니까? 왜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입니까?’ 이스라엘이 정치적, 문화적, 사회적 혼란에 빠지는 걸 봅니다. 이스라엘은 우리가 살고 싶은 나라가 아닙니다. 훌륭한 지도자도 없고 지도자들은 백성들을 돌보지 않습니다.우리는 질문합니다. ‘도대체 하나님은 어디 계십…

TGC코리아에 대한 제언과 격려
[특집] 작성자 by Julius Kim 작성일 2023-03-29

Q7. TGC코리아의 현주소를 아시는 대로 진단해 주시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제안을 해 주신다면 무엇이 있을까요?먼저 제가 한국의 현재 상황에 대한 전문가는 아니라는 걸 말씀드립니다. 하지만 제가 조금 읽어 알고 있는 내용에 의하면, 여기 한국 교회가 직면한 몇 가지 어려움은 미국 교회도 공통적으로 당면하고 있는 부분이지만 한국 교회가 직면한 고유의 어려움도 있습니다. 그런 몇 가지 씨름하는 문제들은 미국에서도 씨름하고 있는 여러 다른 세대를 훈련시키는 문제이고요. 부모의 교회를 떠나는 젊은 세대를 복음화 하는 문제도 있습…

마이카 에드먼슨ㆍ러셀 무어_선거 기간 동안 어떻게 기도해야 하나?
[Q&A] 작성자 by Mika Edmonson and Russell Moore 작성일 2022-02-13

[러셀 무어]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며 사람들이 지혜와 분별력을 가지고 후보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도해야죠. 권세자들이 지혜롭고 분별력 있으며 정의로울 수 있도록요. 그리고 선거 후에도 그들을 위해 계속 기도해야 합니다. 때로 좋아하는 지도자를 위해서는 기도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좋아하지 않는 지도자를 위해 기도하는 건 쉽지 않습니다. 특히 내가 좋아하지 않는 지도자가 잘 하기를 기도하는 건 쉽지 않지만 그 기도도 해야 합니다. 그 다음엔 우리 자신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알아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만일 자신이 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