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Megan Hill'에 대한 총 9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메그는 혼자가 아니다
[특집] 작성자 by Megan Hill 작성일 2023-04-29

'메그는 혼자가 아니다'(Meg Is Not Alone,메간 힐 지음 / 사마라 하디 그림)는 교회는 엄마 품처럼 따뜻하고 돌봄을 주고 받는 곳임을 알려주는 동화입니다. 어른들에게도 상상력을 일으켜 줄 동화 한 편, 어린이 주일을 맞이하여 주일학교에서 이 영상을 시청하거나 혹은 선생님이 직접 읽어 주어도 좋을 것 같아 소개합니다-편집부.“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요 13:34)교회 예배가 끝났다.메그와 그녀의 엄마 아빠는 외투를 내리고 있었다. 메그의 외투는 빨간…

젝키 힐 페리_신학이 왜 중요한가?
[Q&A] 작성자 by Jackie Hill Perry 작성일 2022-10-30

우리가 하나님을 바르게 알고 잘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신학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예수님에 대해 잘못 알기를 원치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우리는 그분을 바르게 알아야 하며 신학이 그것을 하는 겁니다. 신학은 하나님을 바르게 알도록 가르쳐 줍니다. 우리는 교리가 필요합니다. 그 이유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그분의 말씀을 주셨고 그래서 우리가 그분을 알 수 있으며 우리는 그분이 자신을 설명하신 방식으로 그분을 알기 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한 생각을 지어내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우리 영혼과…

공동 기도에 집중하는 방법
[클리닉] 작성자 by Megan Hill 작성일 2021-10-11

공동 기도회 시간에 어떻게 하면 모두가 잘 집중하여 기도를 할 수 있을까? 메간 힐은 세 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기도 제목을 받아서 그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기, 한두 가지 특정한 필요(국가의 비극이나 재앙, 교회의 중요한 결정 등)를 위해 집중해서 기도하기, 좀 더 조직적으로 교인 명부나 선교사 명부 혹은 사역 목록 등을 가지고 차례로 기도하기 등에 대해서 설명한다.***1. Refresh_Introduction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_인트로2. Refresh - 5 Tips for Being a Faithful (And No…

잭키 페리ㆍ젠 폴락_분노문화에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Q&A] 작성자 by Jackie Hill Perry & Jen Pollock Michel 작성일 2020-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