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CTC

CITY to CITY CITY TO CITY

CTC(CITY TO CITY)는 복음으로 도시를 섬기는 교회 개척자들을 훈련시키고 지원하기 위해 팀 켈러가 설립한 교회 개척 단체입니다. 뉴욕시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아프리카, 아시아, 호주, 북미, 라틴 아메리카, 중동 및 유럽 전역의 전 세계 75개 이상의 주요 도시에서 500개가 넘는 교회를 개척했고, 1만 6천 명이 넘는 교회 지도자들을 양성해오고 있습니다.
CTC의 비전은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이 삶을 변화시키고 도시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도시가 성장함에 따라 CTC의 사역은 해가 갈수록 더욱 중요해집니다. 우리는 지도자들이 그들의 도시에서 함께 복음을 전하기 위해 교회를 시작하고 강화하도록 기도하는 마음으로 돕고 있습니다.
한국에도 CTC코리아는 2015년에 설립되어 세미나, 컨퍼런스, 지역모임 등으로 CTC 철학을 공유하며 국내 곳곳에 복음생태계를 형성해오고 있습니다.

팀 켈러 목사 CTC 설립자 팀 켈러 목사 TIMOTHY J.KELLER

CTC는 공동 설립되었으며 팀 켈러가 의장을 맡고 있습니다.
Redeemer Presbyterian Church의 담임목사 직책에서 물러난 후 Tim은 CTC에서 정규직으로 옮겨 요하네스버그, 뭄바이, 런던, 상파울루, 뉴욕과 같은 글로벌 도시에서 사역에 집중했습니다. 그와 CTC의 글로벌 리더들은 새로운 세대의 사역 리더들에게 그들이 배운 것을 투자하고 전달하기 위해 함께 일합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CTC는 전 세계 제휴 네트워크에서 복음 운동을 구축하고 추진하도록 돕습니다.

CTC(CITY TO CITY) 홈페이지 바로가기
CITY to CITY
CTC 리더
스티브 섀켈포드

대표이사스티브 섀켈포드 (STEVE SHACKELFORD)

  • 스티브 섀켈포드는 대표이사(CEO)로서 CTC의 글로벌 전략을 개발 및 실행을 관리 감독하고 있다. 선도적 글로벌 투자 관리회사 자문 및 미국 최대 비즈니스 개발 회사의 사장 역임 등 그의 오랜 사업과 리더십 경험으로 CTC에서 섬기고 있다.
구나 라만

CTCAP 대표이사구나 라만 (Guna Raman)

  • 구나 라만은 CTC아시아퍼시픽(CTCAP)의 대표이사이다. 그는 싱가포르에 있는 Agape Baptist Church에서 담임 목사로 30년 동안 섬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