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특집

알리스테어 벡_예수 안에 소망 있네_씽! 글로벌 21

In Christ Alone My Hope Is Found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Alistair Begg /  작성일 2021-12-04

본문

10월 5일 화요일에 Alistair Begg(알리스테어 벡)의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 My Hope Is Found)]가 오픈됩니다.

알리스테어 벡은 게티뮤직의 대표 찬양 '예수 안에 소망 있네'를 강연 주제로 하여 그리스도의 우위성과 충분성에 대해 역설합니다.

"신약 성경에서 말하는 소망 세상이 말하는 낙관주의와는 다릅니다일어날 수도 있는 일에 대한 불확실한 기대가 아니라 반드시 일어날 일에 대한 자신감 있는 확신입니다그래서 장례식에서 목회자들이 이렇게 말하죠우리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영생에 이른 부활의 확실한 소망 안에서 바로  소망의 문제가 바울이 골로새서의 서두에서 제시하고 있는 것입니다제가  앞에 앉아서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죠.  1 5절에서 바울은 너희를 위하여 하늘에 쌓아  소망 대해 말합니다. 27절에서는 영광의 소망 언급하죠그리고 23절에서는 복음의 소망 대한 헌신을 권면하고 있습니다 소망은 오직 그리스도 안에서만 찾을  있는 소망입니다. "

스피커 Alistair Begg

알리스테어 벡은 CSB Spurgeon Study Bible의 총괄 편집자이자 클리브랜드에 있는 Parkside Church의 담임 목사이며, 또한 Truth for Life(라디오와 온라인 방송)에서 성경 교사로 활동하고 있다. 그는 런던에서 신학교육을 받고, 미국 오하이오로 옮기기 전에 스코틀랜드에서 두 교회를 섬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