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특집

크리스마스 특집 애니메이션 + 글렌 스크리브너의 해설 편

Let Me Go There_FULL Christmas Film WITH EXPLAINER_Epic Animation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Speak Life /  교회이름 Glen Scrivener /  작성일 2021-12-25

본문

[글렌 스크리브너의 해설] 만일 목숨까지도 희생해야 한다면 당신은 거기 가겠습니까? 그것이 이 크리스마스 영상에서 우리가 묻고자 하는 겁니다. 이 영상을 만들기 위해 여러 해가 걸렸습니다. ‘그 위대한 오심’이라는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시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저는 이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 위대한 오심’은 웨일즈 시인 R.S. 토마스가 쓴 시입니다. 이 시는 말씀으로 시작됩니다. 하나님이 그분의 손에 지구 모양의 작은 볼을 들고 ‘보아라’고 말씀하시자 아들은 들여다 봅니다. 그 다음 우리가 이 시에서 보는 것은 어둠과 빛이 있는 세상입니다. 위험하지만 눈을 뗄 수 없는 아름답지만 깨진 세상입니다. 그것은 우리가 아는 세상입니다. 우리가 사랑하는 세상이며 우리를 죽음에 이르게 할 세상입니다. 이 시는 우리에게 하나님의 관점에서 세상을 생각해 보도록 촉구합니다. 이 시는 성부 하나님과 성자 하나님의 대화를 생각해 보게 합니다. 성자 하나님께서 세상을 보시고 세상을 사랑하십니다. 그리고 세상이 그분을 죽일 거라는 것도 압니다. 그래서 질문은 ‘목숨까지도 희생해야 한다면 여러분은 거기에 가겠느냐?’는 겁니다. … 크리스마스는 이 질문에 대한 하나님의 답변입니다. 크리스마스에 성자 하나님께서는 ‘저를 보내 주세요’라고 합니다. 제가 가서 이 세상과 함께 하겠습니다.

“아버지가 아들을 세상의 구주로 보내신 것을 우리가 보았고 또 증언하노니” (요일 4:14)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요 3:16)
스피커 Speak Life

스피크 라이프는 영국 미디어 복음전도 사역 단체이다. 글렌 스크리브너를 비롯하여 여러 재능 있는 복음전도 사역자들이 복음 중심 영화와 비디오 클립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여 전 세계에 제공하고 있다. 대표작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4편으로 된 미니 영화 ‘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Meet The Nativity)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