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설교

최병락 목사_승리의 상징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최병락 /  교회이름 강남중앙침례교회 /  작성일 2022-05-07

본문

예수님은 십자가 위에서 성공하신 분이 아니라 승리하신 분입니다. 사망을 깨고 사망을 이긴 승리, 생명을 거머쥔 승리, 완벽한 승리를 이루셨습니다. 승리하신 그분을 오늘 내가 믿어서 내 마음에 모시면 예수를 믿는 그 날부터 예수님의 승리가 나의 승리가 되는 거죠. 승리는 성공처럼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승리하신 그분을 믿으면 그분의 승리가 내 승리가 되고 예수 믿는 그날부터 전혀 다른 삶을 살아가게 되는 거죠.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거예요. 세상에서 너희가 환난을 당해도 이제 기죽지마라! "내가 세상을 이기었노라!" 나를 믿는 자는 내 승리도 너희가 믿는 것이니 내가 너희 안에 있으면 내가 이룬 승리도 너희 안에 있어서 너희는 하루를 살아도 승리자의 삶을 살게 될 것입니다.

스피커 최병락

최병락 목사는 강남중앙침례교회 담임목사로 침례신학대학을 거쳐 사우스웨스턴신학교(M.Div.)와 Dallas Theological Seminary(M.A), 사우스웨스턴신학교(Th.M)을 졸업했다. 저서로 ‘모든것을 살리는 예배’(2019. 요단출판사), 어둠 속에 부르는 노래(2020. 두란노서원), ‘다시 시작하는 힘, 은혜’(2021. 요단출판사)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