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이재정 목사_너에게 난, 나에게 넌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이재정 /  교회이름 제주드림교회 /  작성일 2022-09-18

본문

오늘 마주하는 아가서의 이야기는 사랑하는 사람들끼리 건네는 대화들입니다. 사랑에는 대화가 필요합니다. 사랑은 말해주지 않으면 모릅니다. 아니 말해주어야 훨씬 더 잘 알고 훨씬 더 좋아지는게 사랑의 대화입니다. 나를 향한 하나님의 마음을 듣고 하나님을 향한 내 마음을 고백하는 일을 시작해야 해요. 하나님과 사랑의 대화가 더해져가는 우리가 되자고요. “사랑하는 아들아, 사랑하는 딸아, 나는 네가 참 좋구나. 주님 저도 주님이 좋아요. 오늘 주님 때문에 너무 행복해요.”라고 고백할 수 있는 그런 대화 말입니다. 기도의 자리, 예배의 시간, 찬송을 부르고 듣는 자리 가리지 않습니다. 운전하는 중에도, 길을 가는 시간에도, 매일의 일상에도 주님은 말을 건네오시고 나는 대답하고 나는 주님께 고백하고, 주님은 또 이야기 해주시고 이런 대화에 사귐의 충만함이 있게 되시기를 바랍니다. 사랑을 표현하고 고백하고픈 갈망이 생기셨습니까? 

스피커 이재정

이재정 목사는 한국외대 경제학과를 졸업하고 직장생활을 하다 장신대 신학대학원(M.Div.)에서 수학하고 온누리교회를 거쳐 2016년부터 제주드림교회의 담임목사로 섬기며 사단법인 복음과도시 이사로 활동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