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설교

존 파이퍼_객관적 진리가 중요한 이유

Why Should We Care About Objective Truth?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John Piper /  작성일 2022-09-26

본문

이것을 바르게 잡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이 진리를 경시하고 선함을 경시하며 아름다움을 경시하는 곳에서요. 내가 되기를 원하는 것이 어떤 것이든 그것은 스탈린이고 히틀러이며 무솔리니, 폴 포트, 밀로셰비치, 후세인이 되는 겁니다. 그렇게 되기를 바랍니까? 어서 진실 게임을 하십시오. 하나님께 근거한 객관적인 기준이 없으면 힘이 옳음을 결정하게 될 것이며 조만간 의지할 곳이 없을 겁니다. 왜냐하면 당신 스스로 말하기를 무엇이 되었든 그것이 참되며 당신이 나보다 더 힘이 세다면 당신의 진리가 승리한다고 했기 때문이죠. 오! 그 게임은 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런 상황에 처하기를 바라지 않을 겁니다. 수많은 대학교수가 생각하기를 상대주의자나 포스트모던주의자가 되는 것이 참신하다고 해도요. 제가 확실히 말씀드리는데요. 여러분은 자녀들이 그 길을 가기를 원치 않을 겁니다. 

스피커 John Piper

존 파이퍼는 desiringGod.org의 창립자이며, Bethlehem College & Seminary의 총장으로 33년 동안 미네소타에 위치한 Bethlehem Baptist Church의 담임목사로 섬겼다. 대표작으로 ‘하나님을 기뻐하라’가 있으며, 최근 저술한 ‘내가 바울을 사랑하는 30가지 이유’​ 외에 50여 권의 책을 저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