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Q&A

젠 윌킨_우리와 하나님과는 다르다고요?

Why It’s Good News That God Is Not like Us?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Jen Wilkin /  작성일 2022-09-25

본문

우상 숭배의 정의를 내리자면 잘 된 정의는 우리의 이미지로 하나님을 만드는 것이라고 보면 됩니다. 오직 하나님께만 진실된 것을 취하여 내게 진실된 것으로 만들려고 할 때마다 나는 정말로 신성한 것을 범하는 것이며 그것은 지혜로운 것도 아닙니다. 하나님은 의도적으로 인류에 대해 한계를 두었습니다. 우리가 그러한 한계를 준수할 필요가 없으며 그분처럼 무한할 수 있다면 그것은 우리가 그분처럼 되려 하는 것이며 그것은 우리에게 원래 의도된 바가 아닙니다. 우리는 그리스도의 형상을 닮아가야 하지만 때로 그것으로 만족하지 않습니다. 사실 우리는 그리스도와 같이 될 수 있는 길을 소홀히 하며 모든 시간을 하나님처럼 되도록 의도하지 않은 길을 쫓는 데 낭비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영향이 전능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자녀들과 관련하여 전지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모든 지식을 보유하도록 설계되지 않았고 모든 능력을 취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그러한 것들에 손을 뻗고 하나님께만 해당되는 것을 취하려고 할 때 우리는 큰 곤경에 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하나님께서 명하신 한계 안에서 살면서 하나님께만 해당되는 것을 추구하기를 그칠 때 우리는 갑자기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방향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스피커 Jen Wilkin

젠 윌킨은 작가, 강연자, 성경 교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None Like Him: 10 Ways God Is Different from Us 등 다수의 책을 저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