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존 파이퍼_섭리, 뒤에 숨겨진 이야기

The Providence of God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John Piper /  작성일 2022-11-19

본문

존 파이퍼의 섭리 시리즈를 새로 연재하면서 그의 저서 'Providence'(섭리)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존 파이퍼의 'Providence'(섭리)는 2021년 1월 영어 버전을 시작으로 러시아어, 중국어, 스페인어, 독일어, 프랑스어, 아랍어, 아프리카, 한국어, 브라질어, 포르투갈어 등 전세계 10여개 언어권에서 글로벌 프로젝트(초대형 프로젝트)로 진행되고 있는 책으로 한국에서는 생명의말씀사가 이 책을 출간했습니다.


전세계가 코로나바이러스19로 인한 초유의 사태를 겪으면서, 자연스레 하나님의 섭리가 어디에 있을지 궁금해 하고 있습니다.


존 파이퍼는 평생에 걸친 신학적 성찰, 성경 연구, 실제적인 사역을 통해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하나님의 섭리를 추격하는 놀라운 여행으로 이끕니다. 그는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목적과 본질 및 범위를 탐구하면서, 모든 것을 손에 친히 쥐고 계시며, 그의 백성의 삶에 밀접하게 관여하는 하나님을 소개합니다. 특히 '섭리'를 사변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일반 평신도들도 이해할 수 언어로 쉽게 풀어서 설명합니다.  

스피커 John Piper

존 파이퍼는 desiringGod.org의 창립자이며, Bethlehem College & Seminary의 총장으로 33년 동안 미네소타에 위치한 Bethlehem Baptist Church의 담임목사로 섬겼다. 대표작으로 ‘하나님을 기뻐하라’가 있으며, 최근 저술한 ‘내가 바울을 사랑하는 30가지 이유’​ 외에 50여 권의 책을 저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