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사사기'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사사기: 하나님의 신실함과 백성의 불충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4-14

사사기에서는 하나님의 백성이 약속의 땅에 정착해 살고 있는 것을 봅니다. 여러분은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을 겁니다. 이렇게 놀라운 땅을 선물로 받아 하나님의 언약의 약속이 성취되었고 하나님의 능력을 보았으니 이제 이스라엘 백성이 하나님의 뜻을 깨닫고 이렇게 말할 거라고요. ‘우리는 하나님을 위해 창조되었어. 하나님이 우리가 필요한 모든 것을 공급해 주실 거야. 우리의 삶을 형성하는 것은 이것 한 가지, 하나님을 예배하는 거야’라고요. 아마도 여러분은 다음 이야기를 이렇게 기대하셨을 겁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사사기를 읽으면 …

이인호 목사 - 우리 가정의 왕은 누구일까
[설교] 작성자 by 이인호 작성일 2023-03-19

우리의 선택은 근본적으로 언제나 영적인 이유를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선택은 큰 어려움을 낳는 것입니다. 기도로 왕이신 하나님께 묻는 가정이 되라는 것이에요. 오늘 엘리멜렉의 중대한 문제가 무엇입니까? 이런 엄청난 사건 앞에서 하나님 물었다고 기도했다고 하는 말이 없어요. 묻지 않고 자기 소견에 옳은 대로 행했다고 하는 것입니다. 우리 가정이 매일 기도하는 습관을 가져야 된다고 하는 것입니다. 기도 제목을 정확하게, 그리고 그걸 내 목소리로, 그리고 하루에 딱 5분씩 시간을 정해놓고, 매일. 그때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주님께 …

⊙ 성경범위 - 사사기 1~16장⊙ 핵심본문 -사사기 13장⊙ 이춘성 목사(광교산울교회)*이 영상은 분당우리교회가 2022년 전교회적으로 진행하는 ‘그리스도 중심 성경읽기’를 위한 성경 강의로 분당우리교회의 공식적인 허락을 받아 복음과도시에서 ‘그리스도 중심 설교 가이드’로 제공됩니다.

한글판 사사기 개요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0-0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