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언어'에 대한 총 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결혼으로 하나님의 성품을 알게 되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4-03-23

덧붙여 말씀드리자면 제가 여러분 모두를 볼 수는 없지만 추측을 할 수는 있는데요. 여기에 아직 결혼하지 않은 분들이나 불평등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어 행복하지 않은 분들이 있을 겁니다. 여러분을 잊고 있는 건 아닙니다. 여러분에 관해서도 말씀드릴 테니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모든 분들의 상황을 다룰 겁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학에 들어가서 종교학 입문 수강 신청을 하면서 저와 같은 생각으로 더 나은 그리스도인이 되는 방법을 배울 것이라고 생각했을 겁니다. 그런데 종교학 입문에선 인간처럼 말하고 행동하는 인간화된 신을 우리가 만들고는 …

언어 선택의 중요성
[클리닉]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6-02

[브라이언 라이어] 목사님은 속죄의 교리를 대상에 따라 다르게 가르치시겠습니까? 예를 들어 대부분이 사무직인 교인들이 있는 교회와 시골에서 농업 종사자들이나 공장 노동자들이 있는 교회에서요. 이런 종류의 교리를 가르치려고 할 때 상황에 따라 언어 선택을 달리 하실 건지요.[존 파이퍼]여러분은 상황마다 다르게 ‘속죄’에 대해 설교할 수 있습니다. 그러셔야 할 거예요. 농업 종사자 그룹에게 설교한다면요. 고등학교도 졸업하지 못하신 분들이나 교리적으로 하는 설교를 들어본 이력이 없으신 분들에게는요. 여러분이 준비할 일이 많으실 거예요. …

관심 끄는 도발적 언어 사용 방법
[클리닉]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3-31

3명의 목회자의 설교문을 보고 존 파이퍼 목사님이 설교에 대한 분석을 해 줍니다.

돈 카슨_하나님을 위해 선심 쓴다는 생각에 대해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1-06-01

The God Who Is There : Part 5 The God Who Reigns 중 여기서 돈 카슨은 하나님을 위해 선심 쓴다는 생각을 하나님 자신이 어떻게 바라보시는지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