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인정'에 대한 총 8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조쉬 스콰이어즈_결혼 생활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Q&A] 작성자 by Josh Squires 작성일 2023-11-12

다음 질문은 ‘결혼 생활에서 가장 큰 걸림돌은 무엇인가?’인데요. 좀 까다로운 질문이네요. 그것은 어렵기도 하고 또 어렵지 않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 자존심이 가장 큰 걸림돌이라는 말을 많이 합니다. 자존심이 우리 결혼 생활에서 가장 큰 걸림돌인 경향인 이유는 우리는 만족하기를 원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결혼 생활에서 뭔가를 얻기 원하며 크게 만족하기를 원하는 쪽에 속합니다. 우리가 기꺼이 희생하여 배우자가 크게 만족하기를 바라는 쪽에 속하기 보다는요. 우리가 희생하는 걸 인정받지 못할 때에도 말입니다. 그것은 정말로 그 자체로…

네이트 브룩스_상담 받기 위해 첫 번째 할 일은?
[Q&A] 작성자 by Nate Brooks 작성일 2023-07-16

여기 두 번째 질문이 있는데요. 첫 번째 질문에 잘 이어지는 거네요. 두 부분으로 구성된 질문입니다. ‘상담 받기 위해 첫 번째 할 일은 무엇이고 제게 맞는 상담사를 어떻게 선택할 수 있을까요?’ 정말 좋은 질문입니다. 제가 이런 질문에 답할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왜냐하면 이런 질문은 보통 우리가 꼭 얘기하는 내용은 아니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상담의 주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상담사가 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며 상담 이론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어떻게 상담사를 찾는지에 대해서는 많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첫 번째 질문에 대해…

알버트 몰러_개방적인 성문화에 도전하는 방법은?
[Q&A] 작성자 by Albert Mohler 작성일 2022-06-05

슬프게도 현재의 어려움은 행복이나 품위 혹은 우호의 개념을 우리가 결정하지 못한다는 겁니다. 그 이유는 때로 더 큰 문화적 흐름에 따라가기를 거부하는 것이 말하자면 성 혁명의 흐름에 따르지 못하는 사람으로 치부되거나 그것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부류에 끼지도 못하는 사람으로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증오에 사로잡혀 있다고 말할 만합니다. 우리가 우호적이지 않고 친구가 될 의도가 없으며 사랑으로 행동하지도 않고 동정심도 없다고요. 하지만 그 지적이 그 비난이 사실이라면 우리는 인정해야 합니다. 성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한…

이인호 목사_인정의 우상
[설교] 작성자 by 이인호 작성일 2022-05-24

내 인생의 가치를 사람의 인정 칭찬이 아니라, 하나님의 인정, 하나님의 사랑에 두어야 합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이 나를 어떻게 보는 게 아니라 '내가 나를 어떻게 보는가?' 이 렌즈가 중요한 것입니다. 이 렌즈를 바꿔야 되는데 자신을 다른 사람과의 비교에 렌즈가 아니라 하나님의 선택의 렌즈로 봐야 하는 것이에요. 하나님께서 저와 여러분을 우리가 뭐 다른 사람보다 더 뛰어난 게 있고 훌륭한 게 있어가지고 우리를 선택하신 게 아니잖아요. 오히려 우리가 더 야비하고 더 시원찮고 연약함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그냥 전적인 그분의 주권으로 …

성실한 엄마가 되기 위한 5가지 비결
[클리닉] 작성자 by Courtney Reissig 작성일 2021-08-21

이번 여름 Crossway와 함께 TGC코리아가 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을 시작합니다.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영성 회복 클리닉’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분주한 일상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일상에 적용하는 그리스도 중심 묵상시간입니다. 이메일 tgckorea.ems@gmail.com 이나 구글지(https://forms.gle/KDjevKEyuACcHJwW7)에 등록해 주시면, 이 시리즈를 마무리하며 전체 내용을 편집한 문서를 보내드립니다.***1. Refresh_Introduction 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