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Wayne Grudem'에 대한 총 2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젊은 지구’ 주장에 대한 응답
[성경과 신학] 작성자 by Wayne Grudem 작성일 2022-08-17

지구는 얼마나 오래되었는가?우리는 웨인 그루뎀 교수와 제이슨 드루치 교수에게 각자의 오래된지구와 젊은 지구 관점에 대한 논거를 제시한 다음 서로 응답하도록 요청했다.·젊은 지구_지구의 나이가 수천 년인 이유_제이슨 드루치·오래된 지구_지구가 수십억 년 되었다는 증거_웨인 그루뎀·젊은 지구 주장에 대한 응답_웨인 그루뎀·오래된 지구 주장에 대한 응답_제이슨 드루치나는 젊은 지구에 찬성하는 드루치 박사가 사려 깊고 명확한 주장을 전개한 점에 대해서 감사하고 싶다. 또한 이번 토론이 지구의 나이와 관련해서 얼마든지 다른 관점을 가질 수 …

요약: 창세기가 지구의 나이를 가르치기 위해 기록된 것이 아니므로, 젊은 지구 또는 오래된지구 관점 중 무엇이 맞든지 창세기는 진리이다. 그러나 천문학과 다양한 지구 과학의 증거에 따르면 우주와 지구의 나이는 수십억 년이다.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성경적 입장이 없는 상황에서, 그리스도인은 이 세상이 오래전에 창조되었다(an old creation)라는 관점에 맞게 창세기 1장을 해석해야 한다.지구는 얼마나 오래되었는가?우리는 웨인 그루뎀 교수와 제이슨 드루치 교수에게 각자의 오래된지구와 젊은 지구 관점에 대한 논거를 제시한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