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경청'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다음 질문은 ‘‘출산 전후에 아기를 잃은 부부를 교회는 어떻게 지원할 수 있을까요?’입니다. 이것은 매우 어려운 질문이며 저는 이 질문을 많이 받습니다. 이 질문이 어려운 이유는 우리가 모두 매우 다른 사람들이고 다른 식으로 경험하기 때문이죠. 유산으로 아기를 잃은 경우도 있고 사산으로 아기를 잃은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애도를 할 때 이 두 가지 죽음의 경험과 트라우마는 매우 다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이런 다른 경험을 겪은 사람을 돌보고자 한다면 아기를 잃은 슬픔이 좀 더 가벼운 트라우마이든지 아니면 죽음을 경…

저의 이름은 레베카 한나이고 저는 아내이며 엄마이면서 성경적 상담사입니다. 저 자신도 유산을 경험했고 유산을 경험한 많은 여성을 상담해 주었습니다. 오늘 저는 유산과 출산 전후의 상실에 대해 받은 질문들에 답변을 드리고자 합니다.이 질문을 다루기 위해서 우리가 알아야 하는 것은 이것은 무거운 주제이며 많은 고통이 관련되어 있다는 겁니다. 영상을 보시는 많은 분들 중 이것은 특히 어려운 영상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우리가 이 점을 확인하며 이번 주에 이 주제를 다루기 원하는 이유는 우리가 여러분을 사랑하고 예수님이 여러분을 사랑하기 …

레베카 맥클러플린_내 의견을 힘 있게 전달하려면?
[Q&A] 작성자 by Rebecca McLaughlin 작성일 2022-12-04

오늘날 우리 문화에는 강한 신념이 있습니다. 내가 누구인지가 내가 말할 권리를 결정한다는 신념이죠. 어떤 경우엔 이 신념은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 신념은 객관적 진리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보기에 자신이 어떤 입장인지는 자신의 경험에 비추어 인식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동시에 이런 방식의 사고는 약간 도움이 되는 면은 있습니다. 저는 세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세 번의 출산을 했습니다. 만일 제가 어떤 사람들 앞에 서 있고 누군가가 그 사람들에게 출산하는 게 어떤 경험인지 말해 달라고 하는데 제가…

데릴 윌리엄슨_직장에서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려면?
[Q&A] 작성자 by Darryl Williamson 작성일 2022-08-07

하나님은 우리가 사는 곳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목적을 가지고 그 시스템과 절차를 두셨습니다. 사회와 경제 기반 시설은 하나님의 설계로 존재하는 겁니다. 그러므로 각 상황에서 섬기는 모든 이들은 하나님께 하듯이 신실하게 고용주의 목적과 사명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그것이 정부 기관이든 개인 기업이든지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것이 우선입니다. 고용주가 내게 요구한 대로 내 일을 잘 하고 있는지 그것이 합법적이고 옳은 범위 내에 있고 나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서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그 일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