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구주'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기쁘다 구주 오셨네
[특집] 작성자 by Sandra McCracken 작성일 2023-11-25

[Songs of Hope: A TGC Advent Concert]TGC 크리스마스 콘서트 '소망의 찬양'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찬양사역자들의 출연으로 크리스마스 찬양과 성구들이 매우 잘 구성된 콘서트입니다. 찬양과 시와 말씀을 통해 평안을 누리고 소망을 얻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말라기: 의심과 은혜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11-10

정말 놀랍지 않습니까? 우리가 본 영적 씨름에서 우리가 본 마음의 전쟁에서 구약의 막을 내리는 주제는 구속의 은혜입니다. ‘내가 와서 정결케 하리라 강하게 하리라 깨끗게 하리라’는 겁니다.이제 구약의 마지막 책에 이르렀습니다. 말라기의 내용은 우리의 삶에 익숙합니다. 여러분이 솔직하다면 아주 익숙할 것입니다. 말라기의 부제목은 “의심과 은혜” 입니다. 말라기는 논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그분의 백성 사이의 논쟁입니다. 하나님의 선하심과 신실하심, 하나님의 함께하심과 그분의 사랑에 대해 논쟁하고 있습니다.말라기가 어떻게 시작…

물 속을 들여다 보자 무질서한 세계에서 외치는 소리 들리네 불타오르듯 그을린 곳 최후의 저항을 하는 멸망하는 나라들 (저를 보내 주세요) 금 간 타워는 부서지고 수문이 열리면 어둠이 깔리고 (저를 보내 주세요) 강이 휘감고 뱀이 몰락시키는데 그 물살 피할 길 없네 벌거벗고 축 늘어진 나무로 어둠이 스멀스멀 기어오른다 십자가 형상의 나무 보혈을 부르네 저를 보내 주세요 저를 보내 주세요 저를 보내 주세요 저를 거기로 보내 주세요 요일 4:14 “아버지가 아들을 세상의 구주로 보내신 것을 우리가 보…

Q15 어느 누구도 율법을 지킬 수 없다면,율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A15 율법의 목적은 하나님의 거룩한 본성과 뜻을 알고우리 마음의 죄악 된 본성과 불순종을 깨달아 우리에게구주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케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