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양천중앙교회'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이승섭 목사 - 하나님과 함께
[설교] 작성자 by 이승섭 작성일 2023-07-02

하나님과 함께할 때 어떤 고난이나 위험도 이겨낼 수가 있습니다. 하나님과 함께 할 때 하나님이 주시는 진정한 평강과 기쁨을 누리며 살아갈 수 있는 것이죠. 하나님이 우리 인간을 창조하신 목적도 우리와 함께하기 위함이었죠. 하나님은 늘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하길 원하셨어요. 그러나 죄를 지은 인간의 모습이 무엇입니까? 뒤에 보면, 아담과 그의 아내가 여호와 하나님의 낯을 피하여 동산 나무 사이에 숨은지라. 인간의 범죄의 결과 하나님과 함께함이 깨져 버립니다. 하나님과 동행하여 하나님의 주시는 기쁨과 평강을 누리며 살아야 될 존재가 하나…

이승섭 목사 - 일어나 함께 가자
[설교] 작성자 by 이승섭 작성일 2023-03-07

주님은 우리에게 이야기해 주고 있습니다. 일어나라 함께 가자. 우리가 고난을 이겨내는 비결이 무엇이냐? 우리가 홍해를 건널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이냐? 우리가 태산을 넘을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이냐? 바로 함께 가는 것이라는 것이죠. 어떠한 고난이 있다 할지라도 어떤 난관이 있을지라도 어떠한 어려움이 있다 할지라도 그것을 이길 수 있는 비결이 무엇이냐? 그것은 바로 ‘함께’라는 것입니다. 그 함께함의 비밀을 보여주시기 위해 예수님은 이 땅에 우리와 함께하시기 위해 오셨고 가시면서도 우리와 함께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하나님은 우리와 함…

이승섭 목사_길을 잃은 당신에게
[설교] 작성자 by 이승섭 작성일 2023-02-07

중요한 건 뭐냐 하면 우리가 애쓰는 그 수고의 노력만큼이나 아니 그 수고보다도 훨씬 더 하나님은 우리가 올바른 길로 가기를 원하신다는 거예요. 하나님은 바울의 그 애씀보다도 훨씬 더 큰 애씀으로 바울이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인도하셨던 거죠. 성령이 못하게 했고 예수의 영이 허락하지 아니하였고 하나님이 환상을 보여주시고 했던 거지요. 구체적으로 어떻게 말씀했는지 모르지만 분명한 것은 하나님이 간섭하셨다는 것이죠. 그리고 그것을 비로소 바울도 깨달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