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은혜의보좌'에 대한 총 2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앤드류 딜리_불안을 다룰 때 기억해야 할 말씀은?
[Q&A] 작성자 by Andrew Dealy 작성일 2023-04-30

여러분이 기억하면 도움이 될 부분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불안과 우울을 다룰 때 위험한 것 중의 하나는 자기 자신에게 집중하며 내면으로 들어가도록 권하는 경향입니다. 우리가 내면으로 들어가서 자신에게만 몰두하게 되면 우리는 빛을 보지 못하게 됩니다. 우리는 도움을 얻을 수 없습니다. 도움은 우리 내부 어딘가에 묻혀 있지 않습니다. 원가족을 알거나 혹은 그 빈 공간을 채우거나 하는 식으로 말입니다. 오히려 해답은 그리스도 안에 있습니다. 이것이 예수님이 마태복음 6장에서 말씀하시고 바울이 빌립보서 4장에서 또한 말씀하신 겁니다. 그는…

[캐시 켈러] 저는 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가 한 것만 말씀드릴 수 있는데요. 하나님께 고함치고 울고 소리지릅니다. 하나님께 소리를 지른다고 하는 말은 조용하지 않을 걸 의미합니다. 그것은 마치 이런 식입니다. ‘약속하셨잖아요. 제게 얼굴을 보이시겠다고 약속하셨잖아요. 저는 당신이 약속을 이행하시기를 원해요. 어디 계신거예요?’ 저는 정말로 이렇게 했습니다. 저는 울겠고 고함칠 겁니다.[팀] 매우 많은 시편에서 작가들은 ‘나는 등돌림만 받는다’는 것처럼 느낍니다. 시편 작가가 그 표현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기본적으로 많은 시편이 지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