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창세기'에 대한 총 1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성현 목사] 우리가 놓치면 안 되는 주제 중의 하나는 예배당 안의 언어에 우리가 익숙해 있는데, 이걸 우리가 선교적 관점으로 신앙을 갖지 않은 분들하고 만나는 자리에서 교집합이 될 수 있는 언어가 좀 필요하다고 봐요. 그러기 위해서는 저는 진선미라고 우리가 다 알고 있는 가치들이 정말로 우리는 아주 확고하게 서야 된다는 생각들이 들어요. … 우리도 좀 점검할 태도가 문화를 바라본다는 것들에 우리 기준 중의 하나가 놓치면 안 되는 것들이 진리가 무엇인가? 우리는 과연 진실을 드러내고 있는가? 그다음에 선한가? 라는 거죠. 그것들이 …

창세기: 예수님 이야기의 시작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3-03

창세기가 보여주는 것은 창세기 안에 내포되어 있는 3막으로 구성된 구속의 드라마입니다. 연극을 생각해 보세요.1막: 창조2막: 죄에 빠진 인간의 타락3막: 구속의 은혜이 세 막 모두가 전체 성경 이야기의 나머지 부분의 구성 요소로 발견됩니다. 창세기는 예수님과 함께 처음 이것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이 구속의 드라마의 중심이 되는 주인공은 단 한 분 바로 예수님입니다. 예수님은 창조주이시고 예수님은 구속주이시며 예수님은 모든 인류의 소망이십니다. 창세기는 우리에게 예수님을 소개합니다. 이렇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깊은 내면…

돈 카슨_그 사랑의 목적을 알고 싶다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2-05-24

TGC 강의 시리즈 영상입니다. 여기서 돈 카슨은 하나님이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행하신 사랑의 목적이 무엇인지 설명합니다.

돈 카슨_동일한 패턴의 죄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0-1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