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팀켈러추모'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팀 켈러, 복음을 말하다
[특집]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3-05-27

기리며: 팀 켈러(1950-2023)* 팀 켈러(1950-2023)를 추모하며 Gospel In Life에서 제공한 영상입니다. 복음이란 무엇인가? 복음의 핵심을 잘 전해주고 있습니다. 이 영상에는 특별히 팀 켈러의 한국 방문시 컨퍼런스 장면과 서울 투어 장면이 수록되어 있습니다.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로 구원받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행하신 일로 구원받습니다. 완전하고 온전히 하나님이 하신 일입니다. 우리는 구원에 전혀 기여하지 않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을까요? 그 답은 예수 그리스도가 오셔서 우리가 살아야 할 삶을 살고 또한…

복음 전도를 향한 팀 켈러의 진심
[특집]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05-28

기리며: 팀 켈러(1950-2023)팀 켈러가 소천하기 전에복음 전도에 대한 팀 켈러의 접근 방법에 대해 존 파이퍼가 언급한 내용으로, TGC가 팀 켈러(1950-2023)의 소천을 추모하며 올린 영상입니다.팀 켈러가 보여준 특이한 조합을기리는 것은 상대적으로 쉬울 겁니다.그 조합은 그의 목회적 마음과문화에 대한 보기 드문 참여를 말합니다.지적으로, 철학적으로우리가 살고 있는 문화에 접근하는 방법이죠.그것을 기리는 건 오히려 쉬울 겁니다.하지만 좀 더 구체적으로몇 년 전에 그가 한 말에 대해 말씀드리자면,그것은 저를 압도했고이 시대…

기리며: 팀 켈러(1950-2023)이 영상은 리디머장로교회가 네트워크의 사역자들을 위한 모임(Redeemer's Night)에서 사역자들에게 전하려고 준비했던 팀 켈러의 영상이지만, 공교롭게도 그 날은 바로 2023년 5월 19일, 팀 켈러가 주님과 함께 하기 위해 떠난 날이 되었습니다. 복음과도시는 Redeemer Churches and Ministries의 허락을 얻어, 팀 켈러의 생애와 사역을 감사하며 추모하는 한국 그리스도인들과 사역자들을 위해 이 영상을 올립니다.안녕하세요. 제겐 정말 뜻깊은 일인데요. 교회의 목사님들께서…

팀 켈러를 추모하며
[특집] 작성자 by TGC 작성일 2023-05-20

기리며: 팀 켈러(1950-2023)팀 켈러의 생애 마지막 시기에 우리는 TGC 리더들에게 우리가 사랑한 목회자, 저자, 친구의 삶과 그가 남긴 유산에 대해 물었습니다.-TGC[팀 켈러]하나님께서 말씀하시면 그 일은 일어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능력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의 말과 같지 않습니다. 우리는 뭔가 말하고는 그것을 해야 하지만 하나님의 말씀은 그 자체가 생동하는 능력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말씀하실 때, 당신이 그분의 말씀을 공부할 때, 당신이 그분의 말씀을 통해 그분의 음성을 들을 때, 그때 그분의 능력이 당신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