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BOOKS

팀 켈러 컨퍼런스 그후 한국교회

복음만이 모든 것을 바꾼다

저자명 Stephen Um 엮음

페이지 정보

출판사 두란노 / 작성일 2019-03-28

본문

한국교회에서 진행되는 복음중심적 사역


복음중심적 목회,복음중심적 설교, 복음중심적 교회 개척을 소망하는 목회자들을 위한 실제적 지침서!


팀 켈러 컨퍼런스 그후 한국교회 


2018년 3월 한국에서 열린 “센터처치 컨퍼런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그날 수많은 한국교회 목회자들은 팀 켈러 목사와 많은 목회자들의 목회 철학과 방향, 한국교회가 지금보다 더 좋은 방향이 되기 위한 돌파구에 대해 논의했다. 그날의 감동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으며, 이를 위한 노력들은 그치지 않는다. 이 책은 어떻게 복음이 도시 상황에서 목회하는 방식에 변화를 주는가에 대해 세계 여러 도시에서 사역하는 목회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CTC의 트레이너인 스티븐 엄 목사는 이 사역이 복음으로 세워진 교회를 대한민국 전역에 개척하고 성장시킴으로써 국내외에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정갑신 목사, 이인호 목사, 노진산 목사 등 복음주의적 교회 개척에 앞장서고 있는 이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다. 


“목회는 더 이상 각개 전투가 아니다! 이제 한국교회는 ‘나무' 각각의 성장에서 ‘큰 숲’을 이룰 차례다!”


이 책에는 복음으로 교회를 세우고, 서로의 목회를 돕기 원하는 진정한 ‘센터처치’를 꿈꾸는 이들의 마음이 담겨있다. 장소를 불문하고 그리스도의 복음과 교회는 계속적으로 세워져야 할 것이다. 그것이 이 시대에 목회자로 세우신 이들에게 주신 하나님 나라의 확장을 위한 사명이 아닐까. 

이전글덕과 성품 2019-03-30 03-30
CTCK
공동체 성경읽기
Bible Project
Bible Project
Bible Project
right now media
Mytwelve
CTS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