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박준호'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홍수로 이 세상을 죄악을 심판하셨는데, 그때 심판의 날이 이를 때까지 사람들은 깨닫지 못했어요. 근데 예수님 재림할 때도 그와 같다는 거예요. 사람들은 일상에 매몰되어 살면서 전혀 주님이 재림하시고 최후 심판이 일어날 것을 모른다고 하는 거예요. 영적 잠을 자기 때문에 모르는 거예요. 잠을 잔다는 것이 무엇입니까? 신앙의 게으름, 나태함에 빠져서 하나님과 관계는 한 없이 멀어진 채로 살아가는 것이 영적인 잠을 자는 상태입니다. 영적인 잠을 자는 상태에 있는 사람은 깨어있지 못하여서 주님 오실 날에 어떤 일을 당할지 알 수…

왜 처음 온 사람들이 나중 온 사람보다 더 받지 못했느냐 왜 나중 온 사람들이 처음 온 사람보다 똑같이 받았느냐 여기에 띵 하고 부딪칩니다. 가만히 생각해 보면 여러분은 누구하고 비슷한 거 같애요. 오전 6시에 일한 사람과 비슷합니까? 열두 시에 일한 사람과 비슷합니까? 5시에 일한 사람과 비슷합니까? 사실은 우리 모두가 오후 5시에 고용된 일꾼과 같다는 것을 목상을 할수록 깨닫게 돼요. 여러분 우리가 무슨 자격이 있어서 이 자리에 있습니까? 우리가 무슨 자격이 있어서 감히 주님을 섬길 수 있습니까? 그런데 이런 영적으로 보면 믿음…

박준호 목사_은혜를 자꾸 잊어버리는 사람에게
[설교] 작성자 by 박준호 작성일 2022-09-09

하나님의 은혜와 도우심을 경험하고도 믿음이 흔들리고 약해지는 원인이 바리새인과 사두개인의 누룩에 있다고 말씀하십니다. 바리새인의 누룩은 신앙의 형식주의를 말합니다. 사두개인의 누룩은 세속주의의 신앙을 말합니다. 너희는 아직도 깨닫지 못하느냐 내가 너희와 함께하고 있는데 너희에게 어떠한 문제, 심지어 경제적인 문제가 있을 때, 그 문제들을 내가 해결해 주는 것을 보지 않았느냐? 나는 너희들의 문제를 잘 알고 긍휼히 여기며 그 문제를 해결하는 자다. 예수님이 말씀하고 계십니다. 마치 예배당에서 나가면 마치 예수님이 안계신 것처럼 우리가…

박준호 목사_제자훈련이 무엇인가요?
[목양토크] 작성자 by 박준호 작성일 2022-06-14

오늘 한국 교회 안에서 제자 훈련 사역, 양육 목회에 대해서 오해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자훈련이 어떤 교회 성장의 프로그램이나 또는 단순한 성경 공부나 교회의 인원을 늘리는 방편으로 생각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제자 훈련은 그런 것이 아니고요. 제자훈련은 사역의 본질을 붙잡는 것이고요. 예수님이 한 영혼 한 영혼과 인격적인 관계를 맺으면서 그 믿음이 피어나도록 만든 것처럼 목회자가 성도 한 사람 한사람과 깊은 인격적인 관계를 맺으면서 말씀도 나누고 격려도 하고 같이 아파도 하고 기도해 주면서 그 안에 있는 믿음이 피어나도록 혼신을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