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갈라디아서'에 대한 총 12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갈라디아서: 복음의 강적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1-12

복음은 오직 은혜로, 오직 믿음으로, 오직 그리스도로 구원받는다는 것입니다. 여기에 무언가를 더하는 순간 복음은 파괴됩니다.우리는 지금 성경을 한 권 한 권 요약하고 있습니다. 정말 인상적인 것은 말씀을 주시는 하나님의 열심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말씀의 하나님을 알게 되고 하나님의 아들 주 예수님을 알게 됩니다. 성경은 단순한 종교 서적도 신학 저서도 아닙니다. 성경은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인격과 사역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지금까지 우리는 성경의 각 권에서 그 이야기를 보았습니다.이제 갈라디아서에 왔는데요. 갈라디아서의 부제목은 “복…

한글판 갈라디아서 개요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06-27

갈라디아서에서 바울은 갈라디아 교인들에게 논란이 되는 율법 준수로 인해 성도들을 분열시키는 일을 멈추라고 합니다.

Q33 그리스도를 믿는 자들이 자신의 공로나 그밖에 다른 것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까?A33 아닙니다. 절대로 그럴 수 없습니다. 구원에 필요한 모든 것은 그리스도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선행을 통해 구원을 받으려는 것은 그리스도가 유일한 구속자이자 구주라는 진리를 부인하는 일입니다.

Q30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란 무엇입니까? A30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믿음이란 하나님이 말씀으로 계시하신 모든 것이 진리임을 인정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신뢰하며, 복음이 말하는 댈 그분만이 구원을 주시는 분임을 받아들이고 의지하는 것입니다.

팀 켈러_인생을 살아가는 두 가지 길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0-02-27

원제: Boasting in Nothing Except the Cross | Galatians 6 (2017 TGC National Conference)

팀 켈러_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0-02-24

원제: Boasting in Nothing Except the Cross | Galatians 6 (2017 TGC National Confer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