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데살로니가전서'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데살로니가전서: 기다림 1부_행동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2-09

기다림은 단지 기다림 끝에 무엇을 얻을 것인가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제가 하는 말을 잘 들어 보세요. 우리는 기다리는 동안 변화됩니다. 데살로니가(전후)서는 본질적으로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 주제는 ‘영원을 바라보며 사는 모습’입니다. 성경 전체의 메시지는 지금 여기 우리가 살고 있는 시간과 장소가 우리의 최종 목적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땅의 삶은 최종 목적지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이 삶이 종착지인듯 살 수는 없습니다. 지금 이 순간을 낙원으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결혼이 결코 여러분이 …

말씀 기도 클리닉 Day 4: 데살로니가전서 2장
[클리닉] 작성자 by Don Whitney 작성일 2022-11-04

[기도하는 게 힘드나요? 늘 같은 기도에 같은 것에 대해서 기도하나요?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도널드 휘트니와 함께하는 말씀 기도 클리닉은 건강하고 지속적이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기도의 삶을 세우기 위해 오랜 세월에 걸쳐 증명된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기도가 짐이 아니라 기쁨이 되도록 성경으로 기도하는 법을 제공해 줍니다]1. 도널드 휘트니와 함께 하는 말씀 기도 클리닉2. 말씀 기도의 6가지 유익3. 말씀 기도 클리닉 Day 1: 시편 23편4. 말씀 기도 클리닉 Day 2: 시편 37편5. 말씀 기도 클리닉 Day 3: 시편 …

Q50 그리스도의 부활은 우리에게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A50 그리스도는 육체로 부활하셔서 죄와 사망을 이기셨습니다.그래서 그분을 믿는 사람은 누구나 이 세상에서 새로운 생명을 얻고 앞으로 올 세상에서 영생을 얻습니다.우리가 언젠가 부활하듯이, 이 세상도 언젠가 회복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리스도를 믿지 않는 사람은 영원한 죽음을 당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