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보배'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파이퍼_예수님은 여러분의 보배인가요?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02-20

“영접하는 자마다,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요 1:12) 말하자면 반대로 해석하면 믿는다는 의미는 그분을 영접한다는 의미입니다. 그 의미는 그를 영접한다는 뜻입니다. ‘나는 떡이며 나는 너희에게 생명이다. 여기서 문제는 너희가 나를 위해 뭔가를 하느냐 안 하느냐가 아니라 너희가 나를 먹겠느냐이다 너희가 나를 생명의 양식으로 볼 것인가이다. TV, 돈, 마실 것, 가족, 모든 것 보다 나를 더 귀한 생명의 양식으로 보고 먹을 것인가이다. 너희의 행위가 아니다. 행위로는 나를 너희의 보배…

존 파이퍼_믿는다는 것은 무엇인가?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02-13

저는 믿는다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원합니다. 구원받기 위해서는 믿는 것이 요구되기 때문입니다. 사람들은 믿는다는 것에 대해 바르게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을 교리를 믿는 것, 혹은 단지 어떤 사실을 믿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예수님이 우리 죄를 위해 죽으셨다는 사실과 같은 것 말입니다. 하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믿는 것은 새롭게 태어날 때 생기는 일입니다. 믿는 것은 영혼이 예수님께 나아와서 그분을 보배로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물, 양식, 주님, 구세주, 하나님께서 그분 안에서 여러분에게 주시는 모든 것으로 …

John MacArthur 강의 중에서 -말씀을 전파하십시오. 성경은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바울이 디모데에게 편지 서두에서 말하기를 성경을 주의 깊게 다루어야 할 거라고 합니다. 1장 13절의 말씀을 들어보십시오.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으로써 내게 들은 바 바른 말을 본받아 지키고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네게 부탁한 보배로운 것을 지키라” 무엇이 설교자 여러분에게 맡겨진 보배로운 겁니까?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것을 지키십시오. 바울은 이 편지 마지막에서 “나는 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