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질병'에 대한 총 8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놀라운 하나님의 구원 사역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4-03-25

“내 아버지께서 이제까지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요5:17) 유대인들은 예수님이 안식일에 일한 문제로 그분을 죽이고자 했습니다. 안식일에는 일을 하면 안 되는데 일을 하고 있다는 거였죠. 그러나 주님의 반응은 ‘아버지께서 일하시니 나는 늘 아버지가 하는 대로 한다. 그러니 내가 일을 하고 있는 것이다’ 이게 다였지요. 이 의미가 무엇인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그 말씀은 이런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아버지와 나는 이 세상을 창조했다. 정말 아름다웠다. 낙원이었고 완벽했다. 그리고 우리는 일곱째 날 쉬었다. 피곤해서 쉰 게…

존 파이퍼_그 빛이 세상에 가득할 때까지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10-09

예수님은 여러분이 하나님을 보게 하는 빛이 되실 겁니다. 예수님은 여러분이 구속을 보게 하는 빛이 되실 겁니다. 여러분의 구원을 보게 하는 빛이 되실 것입니다. 산과 계곡과 바다와 강과 나무와 동물과 사람들을 보게 하는 빛이 되실 겁니다. 예수님을 여러분의 빛으로 삼으면 여러분의 삶은 완전히 바뀔 겁니다. 모든 것이 다르게 보일 겁니다. 고린도후서 5장에서 바울이 말했습니다.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17절) 예전엔 사람들을 육신을 따라 알았으나 이제 모든 사람을 새로운 빛으로 보게 됩니다. 모든 것을 새로운…

저의 이름은 마크 쇼입니다. 저는 켄터키 플로렌스에 있는 Grace Fellowship Church의 상담 책임자이며 역시 켄터키 플로렌스에 있는 The Addiction Connection의 설립자입니다. The Addiction Connection은 지역 교회에 중독 상담 훈련을 제공하는 사역이며 미국과 전 세계에 성경적 상담자 프로그램 지원 네트워크이기도 합니다.오늘은 중독에 관해서 여러분이 보내 주신 몇 가지 중요한 질문에 답을 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 질문은 이것입니다. ‘중독을 극복하고자 하는 교인들을 어떻게 도울 수 …

존 파이퍼_우리의 몸도 귀하게 여기신다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01-30

하나님은 여러분의 몸을 중히 여기십니다. 그분이 단지 몸의 질병만을 고치러 오신 것은 아니라는 말입니다. 그분은 여러분의 영혼과 영생에 대해 천만 배나 더 중히 여기십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몸이 마지막 날에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는 것에 대해서요. 그때는 옛 몸이 일어나 새 몸이 될 겁니다. 성경 말씀이 뭐라고 하냐면 그분이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닦아 주시니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이나 곡하는 것이나 아픈 것이 다시 있지 아니하리니 처음 것들이 다 지나갔음이러라”(계 21:4) 그분은 우는 것에 신경쓰십니다. 눈물에도 …

존 파이퍼_고난에 대한 섭리 (3강)
[강의]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12-09

욥기의 마지막 42장 11절에서 이렇게 말씀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영감받은 저자가 말씀하고 있습니다. "그의 모든 형제와 자매와 및 전에 알던 자들이 다 ... 여호와께서 그에게 내리신 모든 재앙에 대하여 그를 위로하고" 이것이 욥기의 요약문입니다. 신약 성경에서 야고보는 그것에 대해 이렇게 기록합니다. 야고보서 5장 11절입니다. "너희가 욥의 인내를 들었고 주께서 주신 결말을 보았거니와 주는 가장 자비하시고 긍휼히 여기는 자시니라" 그래서 맞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병환, 모든 질병, 모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