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하나님중심'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그때는 말씀을 경험으로 알게 된다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3-12-26

저는 제가 맡은 일로 세계 여기 저기를 다녀보았습니다. 저는 비행기를 아주 많이 탑니다. 하지만 가끔 한 번씩 집 근처에 있으면 차를 몰기도 합니다. 차를 운전할 때 저는 많은 음악을 가지고 갑니다. 저의 음악적 취향은 심란할 정도로 다양합니다. 얼마 전에 저는 로저 휘테이커의 노래를 듣고 있었습니다. 그는 뉴질랜드 사람으로 뉴질랜드 전통 노래를 부르는 가수이며 세계 여러 나라의 전통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죠. 그래서 그는 캐나다의 전통 노래도 불렀는데 그게 바로 제 귀에 쏙 들어왔습니다. 그는 캐나다의 한 섬인 케이프브레턴에 관한 …

그때는 타락할 가능성 조차도 없다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3-12-05

이런 사회를 상상해 본 적이 있습니까? 사회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게 순수할 뿐만 아니라 그런 사회에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 상상해 본 적이 있나요? 상상하기가 매우 어려울 겁니다. 누군가 혹은 어떤 것에 대해 거짓말을 한 적이 없다는 것은 어떤 걸까요? 항상, 늘, 언제나 마음과 영혼과 뜻과 힘을 다해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는 건 어떤 모습일까요? 주변의 모든 사람이 절대적으로 진실한 사회에 산다는 것은 어떤 모습일까요? 아시겠어요? 그것이 평범하다는 겁니다. 하나님의 마음에는 그것이 평범하다는 겁니다. …

최성은 목사 - 성공하려면 영투 하세요
[설교] 작성자 by 최성은 작성일 2023-02-28

저희들이 인생을 살면서 이 영원성과 지금 현재는 눈에 보이지만 썩어지는 것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깨닫는다면 여러분 어느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환경에 대해서 불평과 불만만 늘어놓습니다. 그러다가 기회가 주어지고 하나님께서 불평이라도 들으셔서 만나를 주시고 메추라기를 주시면 또 불평을 합니다. 너무 시간이 늦었습니다. 하나님 이제 힘이 다 빠져서 열정이 다 식어버렸습니다. 이제 와서 무엇을 하느니 또다시 불평의 보따리를 늘어놓지 않습니까? 여러분 영원한 것에 투자하는 사람은 기도하는 사람입니다. 나 중심이 아니라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