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황성수'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함께 기도해야 놀라운 일이 시작됩니다
[특집] 작성자 by 황성수 작성일 2024-01-14

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와 한국교회의 영적각성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2024년 9월 인천 송도에서 진행될 제4차 로잔대회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고, 더불어 이 대회를 계기로 한국교회의 영적각성의 기회로 삼기를 원합니다- 2024 서울 제4차 로잔대회 한국준비위원회

● 사랑을 나누고 복음을 더하다 #5–한사랑교회 [만나고 소통하는 '한사랑 갤러리']우리 성도들하고 종종 나누는 이야기가 있어요. 선교의 반대말이 뭘까요 라는 질문을 던진 적이 있어요. 그러고서 이제 제가 대답을 했죠. 고립일 겁니다. 교회가 이웃과 대화를 더 이상 나누지 못하고 고립이 되면은 아마 선교는 그 자리에서 끝이 날 겁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선교를 계속하기 위해서는 이웃과의 어떤 대화의 장들 인격적인 만남의 장들을 계속해서 열어가야 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그 질문에 대한 대답들이 교회 1층이 갤러리로 만들어지고, …

한사랑교회 [상자 가득 사랑을 담고]
[목양토크] 작성자 by 황성수 작성일 2022-12-21

● 사랑을 나누고 복음을 더하다 #3– 한사랑교회 [상자 가득 사랑을 담고]“이제 저희한테 요청이 들어와요 어 가끔 이제 가슴이 뭉클한 얘기들이 들어옵니다. 우리 아이가 그림을 잘 그리는데 48색 크레파스를 사줄 돈이 없었던 거예요. 동사무소나 이런 데서 주는 게 있어요. 근데 그런 거 말고 더 좀 많은 색깔이 있는 거를 요청해 온 팀이 있었고 또 자식의 신발을 요청해 온 분들도 있었고 사연들이 있더라고요. 그런 사연들을 저희가 듣고 그분들이 원하는 물건을 저희가 성도들에게 공개를 합니다. 물론 이제 이름이나 주소 같은 것들이 공개…

“때로 우리가 누군가를 도울 때 굉장히 무례하게 도왔었구나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물건은 갔지만 우리의 얼굴, 우리의 대화는 전혀 끊어진 상태에서 이루어진 일들이 너무 많았었다라는 것을 깨닫게 됐고 굉장히 많은 분들이 교회를 다니시든 다니시지 않든 혹은 다른 종교를 가지고 있을지라도 우리한테 해주고 싶은 이야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그래서 그런 이야기를 듣고 그러면서 조금씩 사람들과의 인격적인 관계들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근데 이제 공무원들하고 같이 일을 하니까 전도는 전혀 하지 않아요. 우리 교회 나오세요. 뭐 예수 믿으세요.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