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Speak Life'에 대한 총 9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글렌 스크리브너의 해설] 만일 목숨까지도 희생해야 한다면 당신은 거기 가겠습니까? 그것이 이 크리스마스 영상에서 우리가 묻고자 하는 겁니다. 이 영상을 만들기 위해 여러 해가 걸렸습니다. ‘그 위대한 오심’이라는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시를 처음 만난 순간부터 저는 이 애니메이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 위대한 오심’은 웨일즈 시인 R.S. 토마스가 쓴 시입니다. 이 시는 말씀으로 시작됩니다. 하나님이 그분의 손에 지구 모양의 작은 볼을 들고 ‘보아라’고 말씀하시자 아들은 들여다 봅니다. 그 다음 우리가 이 시에서 보는 것은 어둠…

물 속을 들여다 보자 무질서한 세계에서 외치는 소리 들리네 불타오르듯 그을린 곳 최후의 저항을 하는 멸망하는 나라들 (저를 보내 주세요) 금 간 타워는 부서지고 수문이 열리면 어둠이 깔리고 (저를 보내 주세요) 강이 휘감고 뱀이 몰락시키는데 그 물살 피할 길 없네 벌거벗고 축 늘어진 나무로 어둠이 스멀스멀 기어오른다 십자가 형상의 나무 보혈을 부르네 저를 보내 주세요 저를 보내 주세요 저를 보내 주세요 저를 거기로 보내 주세요 요일 4:14 “아버지가 아들을 세상의 구주로 보내신 것을 우리가 보…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자리에 앉아 주세요. 이제 예수님 탄생 이야기를 나누려고 합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운율로 말할 겁니다. 어떤 배우는 대사로 말하고 어떤 배우는 몸짓으로 표현합니다]저는 상실감으로 인한 슬픔이 몰려왔습니다. 예쁜 아기가 다운증후군에 걸린 건 재앙이라고 생각했죠.[한편, 로마에 있는 가이사 아구스도가 명을 내려 고향으로 돌아가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요셉은 베들레헴으로 가야 했고 나귀를 계속 타고 가야 했습니다] 하나님은 솔직한 답변을 주시지 않았습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났는지에 대해서요. 제가 …

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
[특집] 작성자 by Speak Life 작성일 2020-12-24

크리스마스 특집 성탄극 ‘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입니다. Speak Life(영국 미디어 복음전도 사역 단체)의 공식 허락을 받아 TGC코리아가 한국어 자막을 넣어 제공합니다. ‘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Meet The Nativity)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4편으로 된 미니 영화입니다. 나름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등장 인물들이 아기 예수 탄생 장소를 방문하고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0:00 에피소드 1 아웃사이더, 아기 예수를 만나다 4:48 에피소드 2 위장된 이타주의자, 아기 예수를 만나다…

불통 아빠, 아기 예수를 만나다
[특집] 작성자 by Speak Life 작성일 2020-12-22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1-03-30 11:27:41 3분 영상 큐티에서 이동 됨]

정리광 엄마, 아기 예수를 만나다
[특집] 작성자 by Speak Life 작성일 2020-12-19
위장된 이타주의자, 아기 예수를 만나다
[특집] 작성자 by Speak Life 작성일 2020-12-17
아웃사이더, 아기 예수를 만나다
[특집] 작성자 by Speak Life 작성일 2020-12-12
‘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 홍보 영상
[특집] 작성자 by Speak Life 작성일 202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