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Q&A

마크 쇼_중독과 싸우는 이들에게 있는 희망은?

What Does God Say to Those Who Struggle with Addiction?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Mark Shaw /  작성일 2023-10-01

본문

중독과 싸우고 있는 사람들에게 큰 희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은 솔직함, 투명하게 개방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그것을 숨기고 결코 그런 일이 없는 것처럼 하지 않고 다른 사람과 그것을 나누어야 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세 명의 친밀한 사람들을 당신의 삶 속에 두십시오. 저는 늘 3명, 12명, 70명의 사람들을 두라고 가르칩니다. 대규모 예배로 모이는 70명의 그룹이 필요하고 함께 나누고 솔직하게 개방할 수 있는 12명의 소그룹도 필요하지만 당신의 삶에서 이 3명이 꼭 필요합니다. 3명은 숫자 일뿐 5명이거나 1명일 수도 있는데요. 저는 그냥 예로 드는 겁니다. 예수님이 12명의 제자들을 두고 그렇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삶 속에서 이 3명의 사람들은 당신이 솔직하고 투명하게 모든 것을 이야기하여 그들이 모든 것을 알게 하는 것이 당신이 시작해야 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죄를 자백하고 버릴 때 자비를 얻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스피커 Mark Shaw

마크 쇼는 성경적 중독 상담 사역자들의 전국 네트워크인 The Addiction Connection을 설립했으며 북부 켄터키에 있는 Grace Fellowship Church의 상담 책임자로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