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Q&A

샨다 앤더슨_섭식 장애로 투쟁할 때 어떤 격려를 얻을 수 있을까?

What Does God Say to Those Who Struggle with Body Image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Shanda Anderson /  작성일 2024-03-10

본문

그러므로 이 질문을 보내신 분은 아마도 이런 투쟁을 할 때 어떤 격려를 얻을 수 있을지 묻는 것인데요. 제가 모든 내담자에게 말하며 저 자신도 늘 기억하려고 하는 것은 그리스도인으로 사는 삶은 긴장감이 있다는 겁니다. 우리는 불편함을 제거하지 못합니다. 그 긴장감과 불편함과 불안감을 신앙으로 걸어 나가는 겁니다. 믿음과 자유를 더 이상 투쟁이 없는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데 저는 그분들을 격려하며 예수님과 함께 그 투쟁을 할 수 있는 은혜가 있기를 원합니다. 우리 모두가 잘 투쟁하는 법을 배우는 중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 몸에 가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바울은 그것을 제거해 달라고 간구했지만 하나님께서 들어주지 않으셨습니다.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우리 각자에게 있는 투쟁이 무엇인지 모르겠지만 예수님과 함께 그것을 이겨 나갈 수 있고 또한 성령께서 힘을 주시고 은혜와 지혜와 인내를 주시며 우리가 지치거나 낙심하지 않도록 도와주신다는 것을 발견하기 바랍니다. 그래서 잘 싸울 수 있도록 많은 격려가 있기를 기도할 뿐이며 다시 말씀드리지만 그런 증상을 너무 축소시키지도 너무 강조하지도 말고 예수 안에서 소망을 발견하시고 그분의 능력은 여러분이 잘 싸우도록 도울 것이며 그분의 은혜로 여러분을 위한 그분의 승리에 힘입어 잘 극복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스피커 Shanda Anderson

샨다 앤더슨은 전문 상담사로 텍사스 주 오스틴 스톤 상담 센터에서 임상 치료 책임자로 재직하고 있다. 성경적 상담과 제자도를 중심으로, 깨지고 타락한 세상에 살면서 고통받고 있는 교회 성도들을 돕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