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창조주'에 대한 총 7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창조주를 거부하면 하나님의 역창조가 있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3-12-02

건너가려다 완전히 물에 잠겼죠. 그렇죠? 모두 죽었습니다. 하지만 이스라엘 백성은 홍해를 건너가는데 멀쩡합니다. 왜 이스라엘 백성은 빠져나온 거죠? 왜 그들은 빠져나왔죠?잠시만 물에 대해 생각해보죠. 홍수 사건이요. 노아 홍수에 관한 대부분의 주석을 보면, 그 대부분의 주석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나님은 다른 방법으로도 세상을 심판하실 수 있었을 거라고요. 그러나 물이 중요합니다. 왜 그럴까요?창세기 1장으로 돌아가면, 성경의 시작이요. 뭐를 보게 되냐면, 흑암이 있는데요. 깊음 위에 있습니다. 흑암이 깊음 위에 있다고 합니다. 그런…

돈 카슨_ 고통을 이기신 그리스도가 정답이다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3-09-12

성경적으로 신실한 기독교는 멋진 종교적 구조를 제시하여 더 행복한 부모와 예의 바른 자녀와 선량한 납세 시민을 만드는 게 아닙니다. 기독교가 더 나은 부모와 더 나은 납세 시민을 낳을 수는 있지만 성경적 기독교의 주요 이슈는 영원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천국, 지옥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문제는 창조주와 당신의 관계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리스도 안에서 무엇을 제공하셨는지 십자가와 부활이 무엇인지와 관련 있습니다. 결국 지옥을 측량하는 척도는 지옥을 피하는 사람들을 위해 그리스도께서 얼마나 지불하셨는지 입니다. 그분의 고통의 척…

욥기: 창조주와 피조물의 관계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6-16

모두 욥에 대해 알고 계실 겁니다. 이 사람의 고난을 알고 계실 거고 그 이야기를 잘 알고 계실 것입니다. 욥기는 구약에서 가장 오래된 책이라고 합니다. 어쩌면 이 책은 우리가 미처 생각하지 못한 근본적인 내용을 다루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이야기에서 묻고 있는 욥기의 가장 심오한 질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욥기는 가장 중요한 질문을 하고 있습니다. 이 질문은 너무 심오해서 인간의 지혜로는 올바른 답을 찾을 수 없습니다. 현명한 사람들도 이 질문의 답을 모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욥기의 주요 질문은 ‘왜 악인은 형통하고 의인…